나 한국사람이야 한국사람!!! 반만 한국인이지만 영어하고 한국어하면 한국어가 영어처럼 발음되고 일본어 한 다음에 한국어하면 그냥 한국어 발음 이상함 이게 지금 합쳐서 나 한국어 발음 이상함 왜 이랰ㅋ쿠ㅜㅜㅜㅜㅜ나한테 왜 이래ㅜㅜㅜ
|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나 한국사람이야 한국사람!!! 반만 한국인이지만 영어하고 한국어하면 한국어가 영어처럼 발음되고 일본어 한 다음에 한국어하면 그냥 한국어 발음 이상함 이게 지금 합쳐서 나 한국어 발음 이상함 왜 이랰ㅋ쿠ㅜㅜㅜㅜㅜ나한테 왜 이래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