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420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는 나.. 중3이라 다행 ㅎㅎㅎㅎ 동갑 동지 보면 기분 좋겎다
대표 사진
익인1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할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내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열심히해!!! 지금부터라도 하면 찍은것ㄷᆞㄷ 맞는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녕 나도 중3이고 하나도 안 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부터 할 예정이니 친구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 하려고... 어차피 일반고 갈 건데 그냥 내용만 알면 되지 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 마인드다 ㄹㅇ 동지ㅡ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1..이렇게 살지 마라 나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 지금이라도 시작해.....ㅡ누ㅡㅜㅜ 고딩때는 공부 안하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의고사 점수 잘 나온거 보고 난 빼박 정시파구나를 깨달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군다나 00 정시가 20이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 바늘구멍을 뚫고야 말개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열심히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중딩이라 뭔말인진 모르겠지만 곧 다가올 미래라 두렵다ㅜㅜㅜ 열심히 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100명이 대학을 가면 20명만 수능으로 갈 수 있는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0에게
머...? 나 무식한가봐 대학은 다 수능 보고 가는줄 알았는데 머....?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27 8:3014810 0
일상/정보/소식 경찰 채용 성별 비율 근황..(참담한 나라 꼴)169 10:422760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80 06.23 23:548207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501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600 0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
11:26 l 조회 1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1:26 l 조회 1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1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11:26 l 조회 1
그..여경 많이 뽑혀서 뭐가 문제냐 이런 발언잇잖아
11:26 l 조회 1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11:26 l 조회 2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2
11:25 l 조회 8
연애하는 익들 브라 얼마짜리 입냐
11:25 l 조회 9
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1
11:24 l 조회 5
면접 네이비 블라우스 ㄱㅊ아?1
11:24 l 조회 5
병원에서 키랑 몸무게 재는거 진짜 정확함?5
11:23 l 조회 10
근데 주식 흐를때마다 팔걸 하는 애들 많은거 전에도 그랬어?3
11:23 l 조회 16
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 왜 인사안하지싶어?2
11:23 l 조회 7
강수량 4mm면 꽤 많이오는건가??
11:23 l 조회 3
주식 다 우량주인데도 손절하고싶네....-650정도2
11:23 l 조회 14
아니 사무실 시원하고 추울 지경인데 얼굴에 기름기 뭐야??????1
11:23 l 조회 12
서울 상경했는데 출퇴근 지옥철보다 더 힘든게
11:23 l 조회 13
하닉 300 때 매도걸었어야했는디3
11:22 l 조회 51
25인데 갓 20들 많은 알바 가면 힘들까?4
11:22 l 조회 17
오늘 알바 첫 교육이자 근무날인데 어쩌지ㅜㅠ3
11: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