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1

일주일도 전에 190이였어

그때 샀어야했음

진짜 바보같이 여태 뭐했는지 모르겠어

난 왜 보고만있었지

대표 사진
익인1
껄 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달전엔 80만원이었음 ㅋ….
걍 이렇게 훅훅 떨어질때마다 사야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0에 5주사고 257에 1주 삼
내자신이 똥몽총이같아
떠먹여줘도 모르는 바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11월엔 50이였다 나그때 가지고있음 1억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정도도 안바래
멀쩡히 190이 있었는데 무슨 빙! 신 인가 그걸 왜 쳐다만보고있냐고 ㅋㅋ
진짜 내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닉 불과 몇일전에 260이였어

그때 샀어야했음

진짜 바보같이 여태 뭐했는지 모르겠어

난 왜 보고만있었지

다음주면 이렇게 글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샀어ㅜ하닉 6주 들어가고 삼전은 30일때 사서 다 팔고 이때 손익 86원인가 나오고 다시 36만원에 31주 들어감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기술이 어떻고 차트가 어쩌고 기사에서 뭐라뭐라해도 걍 무지성으로 구매한 누나가 나보다 돈 더많이 벌었음 ㅋㅋㅋㅋㅋㅋ
걍 이건 노답임. 내릴때 사고 오를때 팔아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게 맞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어제도 그렇게 떨어지고 오늘도 다 죽는다 이러는데 결국 다 복구하고 난리났음 . 삼전 미쳤음 아까 10%가까이 올랐음 ㅋ
( 아 참고로 어제 누나가 하닉 250에 사라고 했는데 내가 말렸거든. 근데 오늘 또 올라서 욕먹음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밥 해먹기 귀찮았는데 남친이 배달시켜줌
12:40 l 조회 1
마라탕 배달양조절 겁나 어렵네
12:40 l 조회 1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
12:39 l 조회 1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
12:39 l 조회 8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1
12:39 l 조회 11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12:39 l 조회 9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12:38 l 조회 6
대학생 잇음? 방학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12:38 l 조회 8
테런 캐캐체 뽑기할건데6
12:38 l 조회 18
내일이 월급날이다. 제발 내일까지만 떨어져라 하닉 추매하게
12:38 l 조회 8
자식 얼굴 잘나면 뿌듯할것 같지 않냐 1
12:38 l 조회 7
부모님 경제적능력이 대해 불만족한 익들 있어?
12:38 l 조회 11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다
12:37 l 조회 12
하 아무리 을이고 돈버는 일이지만 개현타오네
12:37 l 조회 13
자꾸 2-3일 일주일차로 카톡끊었다 다시선톡했다하는이유
12:37 l 조회 13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2
12:36 l 조회 42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3
12:36 l 조회 20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12
12:36 l 조회 31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1
12:36 l 조회 15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13
12:3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