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고등학교는 심각하고
어떤 선생님이 선생님들 존경하지말라고
앞에서 아무말도 못하는데 뭐가 존경스럽냐고
나도 그렇게 떳떳한 사람 아니라면서
우리학교에 자기 할말 하고 사는 선생님 몇 없어요 라고 하는ㄴ데
왜 학생인 내가 공감이 가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특히 고등학교는 심각하고 어떤 선생님이 선생님들 존경하지말라고 앞에서 아무말도 못하는데 뭐가 존경스럽냐고 나도 그렇게 떳떳한 사람 아니라면서 우리학교에 자기 할말 하고 사는 선생님 몇 없어요 라고 하는ㄴ데 왜 학생인 내가 공감이 가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