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받은 남자인데 아직 사귀지도 않는데 저 남자가 엄청 나한테 집착하고 진짜 밤마다 전화오고 내가 잔다고 전화 안 받으면 나 무슨 일 생긴 줄 알고 전화 진짜 계속 오고 아침에도 전화오고 친구 만나러 산다는데 남자 만나러 가는가 아니냐는 소릴 하질 않나 걔한테 말 안하고 만나러 갔는데 얘가 나한테 화낸 적이 있음 사귀지도 않는데 내가 자꾸 사랑하지말라는데 사랑한다니 뭐라나... 난 집착 엄청 싫어하고 막 애교?이런거 주리는군요 별로 안 좋아해서 연락하지말자고 한 다섯번은 말했는데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차인거같뎈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귄 적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어져서 걍 씹는중임 프사남친짤로바꿔두니까자꾸누구녜ㅋㅋ그래서그런사람이있다함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