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3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올라가면

운 진짜 미쳤네 그래도 선수들 생각하면 올라가는 게 좋긴 해

이거고


안 올라가면

미친 홍명보 멍 자식 축협 진짜 갈아엎어라

이거고...


뭐 올라가면 쪽팔린거니 어쩌니 하는 게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올라가면 좋은거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알바냐? 내가 축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걍 이상황이 웃길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경기력으로 32강 바라는것도 난 웃긴데ㅋㅋ양심이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부분 그생각일걸ㅋㅋㅋ
근데 그런 사람들은 글을 안쓰니까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코틀랜드가 진짜 안타까운 케이스임
10:50 l 조회 1
jtbc 빡치니까 축협 좀 계속 물고 늘어져봐1
10:50 l 조회 10
4년 전 16강 진출 순간 손흥민
10:50 l 조회 12
월드컵 대표팀 폭로 큰거터질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50 l 조회 61
ㅋㅋㅋ3.3만명 보고 있었대
10:50 l 조회 19
재성이 생각하면 걍 눈물만 남...
10:50 l 조회 3
이걸 아겜으로 또 보라고?
10:49 l 조회 8
아니 재성이는 3차전 뛰어보지도 못하고...
10:49 l 조회 13
근데 우리 피로도는 거의 8강급 아님?
10:49 l 조회 9
클린스만이 낫다고 하는 날이 올 줄이야...2
10:49 l 조회 11
아르헨티나 응원해야지1
10:49 l 조회 4
축협 입장문, 홍명보 입장문 미리 알려줄게ㅇㅇ
10:49 l 조회 15
당장 일주일전에 32강 갈 수 있냐고 물어보면
10:49 l 조회 34
월드컵 올라가길 바랏던건 인티 돌 마플이 휩쓸려가서도 잇음
10:49 l 조회 11
요즘 계란 금값이야 아까움
10:49 l 조회 12
우리 카타르월드컵 때 포르투갈 어케 이김?3
10:49 l 조회 23
OnAir 7만 관중 중 6만이 메시 유니폼ㅋㅋㅋㅋ
10:49 l 조회 24
이제 탈락 확정이니까 또 선수들 트러블 이런거 기자한테 흘리겠네2
10:49 l 조회 17
중계권 안산 방송사는 진짜 선구안이있네
10:49 l 조회 13
아니 근데 우리 애초에 쓰리백이 잘 안맞잖아
10: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