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가면운 진짜 미쳤네 그래도 선수들 생각하면 올라가는 게 좋긴 해이거고안 올라가면미친 홍명보 멍 자식 축협 진짜 갈아엎어라이거고...뭐 올라가면 쪽팔린거니 어쩌니 하는 게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