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명소 갔는데 이름이 민지 달기 나왔엌ㅋㅋㅋㅋㅋ엄마가 달기 귀엽다고 자꾸 그래서 달기 될뻔ㅋㅋㅋㅋㅋㅋ그때 7살 유치원생이였는데도 달기는 진짜 아니였었나봐 엄청 싫어했던 기억이있어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7/27) 게시물이에요 |
|
작명소 갔는데 이름이 민지 달기 나왔엌ㅋㅋㅋㅋㅋ엄마가 달기 귀엽다고 자꾸 그래서 달기 될뻔ㅋㅋㅋㅋㅋㅋ그때 7살 유치원생이였는데도 달기는 진짜 아니였었나봐 엄청 싫어했던 기억이있어 ㅋㅋㅋㅋㅋㅋㅋ
|
|
내이름은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