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907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9년 전 (2016/7/27) 게시물이에요

내이름인데 뭔가 난 어렸을때 사랑은 콩다콩을 봐서그런지 이한누리만생각나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뭔가 매우 급 질린다고 생각이든다... 그래도 순우리말이라는 자부심도 있고 부모님께 감사하지만..! 흑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유ㅐ ㅁㅇ멍이같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실 얼마전에 놀이터에 예쁜 치와와있길래 주인아줌마한테 너무예뻐요ㅠㅠ이름이 뭐에요? 했더니 누리^^ 해서 놀라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ㅍ친구도 누린데 성이 연이라서 넘예뻐 연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성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이랑 너무 잘어울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은콩다콩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내이름을 들으면 이한누리만 생각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비록 누리라는 이름에 안 좋은 기억이 좀 있긴 하지만, 이름 자체는 뭔가 귀엽고 좋은 것 같아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은 진짜 귀엽고 예쁨!! 다만 걔가 어릴 때 날 아주 앙칼지게, 야무지게 물었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고로 강아지 아님. 고양이 아님. 뱀 아님. 기타 등등 다 아님. 호모 사피엔스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 문애가 동물이 아니라 사람이니...? 예전에도 댓글에서 누리란애가 사람인데 겁나 물었다고 한익인이 있어가지궄ㅋㅋㅋㅋㅋㅋ 예쁘다해줘서 고마워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가 난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헉 너익 맞나봐!! 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전 세상의 모든 누리들을 사랑합니다. ..걔만 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익 그애한테 정말 많이 당했나보구나....토닥토닥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옆집 강아지... 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 강아지 겁내 많네 부들부들.....심지어 내친구 고양이도 누리고 아는애 햄스터도 누리야 나도 돼지니까 동물이름인가보구만^^ 쥬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 야옹이 이름...누리...성까지하면 나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흐르는 눈물을 닦는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케이패스 체크카드 쓰는 사람
20:50 l 조회 1
다들 회사에 근무시간 몇분전에 도착해?
20:50 l 조회 3
간호사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20:50 l 조회 2
올해 졸업해서 취업한 사람들 주식
20:50 l 조회 4
하닉 3개있다가 2개 팔고 1개만 남겨뒀는데 개아까워함
20:49 l 조회 6
난 너무 빨리 질려서 결혼이 걱정이야
20:49 l 조회 9
초코케이크 개좋아하는데
20:49 l 조회 2
00년생이면 20대 후반이라 어린 나이도 아닌데1
20:49 l 조회 11
보통 회사에서 워크샵 일정 언제 알려줘??
20:49 l 조회 3
스터디플래너 6개월짜리 만이천원주고 사기 ㅇㄸ1
20:49 l 조회 5
같은 부서사람 끝까지 생일축하 말 한마디 안해주는데 정 떨어짐
20:49 l 조회 8
주식 120벌었는데1
20:48 l 조회 15
회사 너무 가기 싫다
20:48 l 조회 4
계양 사는데 러브버그 2마리밖에 못봄
20:48 l 조회 5
친구 손절하고 싶다 하.. 1
20:48 l 조회 3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4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4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5
20:48 l 조회 9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8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3
20:4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