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217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
이 글은 9년 전 (2016/8/1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정시로가면 성적좋아야될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시는 힘들까ㅠㅠ?.... 항상 수시파이터여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작년에봤는데 음 떨어져서 뭐라얘기해야할진모르겠지만 수시 4이상?되야될거같아 면접60에 성적40이잖옹 아닌가..?나땐그랬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등급은 괜찮네ㅠㅠ 혹시 면접 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면접 분위기좋고 교수님들이 흥미롭게보셔서 잘봤다생각했는데..예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그래도 부럽다ㅠㅠ.... 면접질문 대충 어떤식으로 했는지 알려줄 수 있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난 정말 준비한게 티나보이게했어ㅜㅜㅜㅜ앉아서 내가하고싶은거 예를들면 어떤기획자가되고싶은 누구입니다 얘기하고 바로 내가 어떻게 꿈을갖게됐고 여기에지원하게됐는지 얘기했어..너무급했지진짜ㅠ 여튼 난 블로그로 홍보했다는걸 얘기하다보니 블로그질문쪽으로하시더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그렇구나ㅠㅠ 고마워!!!! 날 더운데 더위 조심행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앗 혹시 무슨 전형으로 지원했는지 알 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면접!면접60에 성적40들어가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진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 처음 받아봤는데 애프터 싫으면 어떻게 끊어…?
18:28 l 조회 1
6월 여름치고 시원한거 53년만이래
18:27 l 조회 1
근데 진짜 보건계열,생산직들이 돈 모으기엔 최적화된 직업?인
18:27 l 조회 1
아 짜파게티 개땡긴다1
18: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잘알 있어?2
18:26 l 조회 10
하닉 아직 안판사람 있니1
18:25 l 조회 17
나 살찐것도 알고 직장다니면서 살빠진거
18:25 l 조회 16
오래 사귄 친구 관계 수준이 너무 떨어지면 버려? 다 그래...?1
18:25 l 조회 16
와 나 64에서 58까지 뺐는데1
18:25 l 조회 32
갑자기 기분이 개안좋은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지4
18:25 l 조회 12
죽음의 눈치게임
18:24 l 조회 17
이성이 모텔에 들어갔을때 둘이 관계에대한2
18:24 l 조회 21
모공부자들 이더앤 블러 픽셀 쿠션 추천
18:24 l 조회 9
내 차 모닝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4 l 조회 5
아빠한테 들었던 최악의 말
18:24 l 조회 4
근로장려금 떨어졌는데 충격이다...
18:24 l 조회 18
나 전생에 홈런공이었나 봐...
18:24 l 조회 8
입사 한달차인데 나 너무 폐급이야...어떡하지....
18:24 l 조회 9
얼굴작고 이목구비 평타 vs 얼굴크고 이목구비 존예 1
18:24 l 조회 10
실장이랑 대리는 결재도장 쓰는데 나만 쓰지말라고 하는 이유 뭐같아?
18: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