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8
선수들이 뛰지를 않는다고 쫌 들어가야되는데 안들어가고 계속 볼만 돌린다고 그러네 … 그리고 이강인이나 주전 선수들을 찾아서 나몰라라 하고 있다고 빌드업을 해야되는데 경기내내 답답하니까 이강인 선수가 결국에는 밑에까지 내려와서 볼 받고 그런다고 다 이말만함 이강인 선수가 내려왔을때 좋은패스로 연결 할 수 있지만 전반 초반에 슈팅했던 장면 이강인 선수는 그 위치일때가 힘을 발휘하는 선수인데 이 선수가 내려와서 빌드업 관여하면 공격숫자가 부족하고 포인트를 내는 사람이 뒤로 빠지게 된대 압박할때 붙어주지를 않고 걍 무기력하게 뛰지를 않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강인이 다 올려놓으면 기어코 다시 처 내리고잇는 황희찬도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경기 다시보기하는데 손흥민이 투입될때 선수들한테 뭐라뭐라 지시하고 화이팅하자고 하고있는장면보는데 불쌍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강인이가 너무 불쌍하더라..... 강인이만 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레알.. 흥민강인옌스 개불쌍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흥민옌스가 호흡이 부족했던거지 열심히 잘뛰어줬음ㅠ 아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ㅎ 그리고 좀 써줫어야 호흡을맞추지 인맥축구 처하느라 옌스 쓰지도않고 맨날 벤치에 박아놓다가 이번경기에 후반에서야 둘다 투입돼서 이제서야 몇번 호흡맞추려니 당연히 안맞을수밖에없을듯 저것도 둘다 선발부터 계속썻으면 잘맞앗을듯 그나마 저 둘이 뭔가 하려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해설에서도 그러더라 옌스가 처음 출전이라 그렇지 앞으로 호흡 맞추면 잘할거라고ㅠ 내가 오늘 해설 들으면서 저 셋 이름을 제일 많이 들었음 축구는 셋이서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체코전이나 멕시코전에서 같이 뛰어봤으면 호흡 꽤 맞았을 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을 뺏어서 공격권 가져와도 가만히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강인 진심 불쌍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일잘하는 강인이도 그렇게열심히뛰는게 나머지 뭐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수들 저런 것도 진짜 전술때문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난 알못이라 저게 정말 전술때문인건지 궁금해서 계속 물어보고 글 여러개 봐도 그게 전술때문이고 함부로 못 움직이는 것도 괜히 꼬일까봐라고 해서 그러면 감독의 지시가 없으면 저런 위험한 상황에서도 선수가 판단하고 움직이는게 아예 불가능한가 생각했거든??? 근데 이강인만 봐도 포지션 그 이상으로 움직인 것 같던데 전술 없는 건 같잖아 그러면 어느정도 스스로 판단하는 게 아예 불가능한 건 아닌 것 같은데 거기에 대해 계속 의문이 해소되지 않고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 2011년부터 epl본 늙탱이 축덕인데 걍 선수들 문제맞음
국대뛸정도고 유스만나왓어도 저정도판단은 할줄알아야함
이게다 인맥축구로 뽑아놔서그럼
오늘 내가 과외해주는 유스출신 고딩이랑 얘기하는데 걔도 똑같은얘기하더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국 감독의 문제가 크지만 선수들의 기량 문제도 있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맞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옌스는뭐 감독이 따로있어서 알아서판단하고 열심히뛴게 아니듯이..
급한상황엔 골기퍼도 튀어나와서 플레이할수있어 걍 선수들이 안움직인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아니지 그걸 코칭하는게 감독 역할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9에게
어시해주는데 박스안으로 들어가지도 않아서 박지성도 박스로왜안들어가냐고 답답해했지? 이런기본기는 그냥 유스만나와도 당연히 알고있는사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에게
약속된게 없으니까 다같이 어버버하는거임 자기가 안으로 들어가서 빈자리 생기면 그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에게
여기동네 조기축구아니고 국가대표 월드컵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에게
그니까 약속된 전술이 없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에게
전술문제가아니라 걍 기본이안돼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에게
아니 단체로 저러는거 전술문제라니까ㅋㅋㅋㅋㅋㅋ세부전술 없으면 다같이 우왕좌왕 어버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에게
전술도문젠데 선수도 문제맞음 걍 터질게터진거다 ㅋㅋ 설영우부터 예전부터 말 오지게나오던앤데 ㅋㅋ
그리고 전술이진짜없엇으면 이강인 어시라도 제대로했어야하는게맞다
그건 고딩도아는사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축구는 감독놀음이야
감독 놀음이라는 말 자체가 팀의 성패가 감독의 전술적 역량, 선수단 장악력, 그리고 교체 타이밍 같은 결단력인데 여기서 보여준게 뭐가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9에게
진짜죄송한데 여기 동네조기축구아니에요.. 정말 전술이없으면 이강인움직임만들때 도와주기라도해야한다는건 유스들도 알아요
한골이라도더넣으려면 몸이 움직일수밖에없는데 지시없으니까 안움직인다? 말이안됨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동네 조기축구 아니니까 감독이 20억 넘게 받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9에게
세금받고 20억처받으면서 그짓하고있는 축협 이랑 명보가 썩은거 전국민다아니까 다들 화났겟지 ㅇㅇ? 지들끼리 인맥축구 피파온라인이나 하면서 처말아먹엇으니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약속된 플레이가 안나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술 부재가 맞아 감독이 코칭을 해야하는데ㅠㅠ 박지성이 해설로 정확하게 말했는데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혼자만의 판단으로 하는 것 같다고 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박지성이.. 동시에 “선수들 왜이리안움직이나요 움직여야해요 박스로들어가야해요 남아공선수 두명인데 너무몰려잇어요 올라가야해요”
한거보면 선수들도문제인것도 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ㄷ 좀 봐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까지 이강인이 내려와서 커버를 해줘야하냐고.. 짜증나게.. 전술이고 뭐고 이강인 공 잡으면 가서 어그로 끄는 선수들이 한명도 없고 다 이강인 알아서 해주겠지 가만히 서있고 빌드업도 전혀 안되지 크로스 올리지 백패스 하지 진짜 문제점 너무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나마 오늘 손흥민 옌쓰가 나와서 분위기 바꾼거지 이둘 호흡 계속 맞췄으면 뛰어다녔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팀 경기하는데 몇몇 선수믿는게 말이되냐고 팀워쿠가 좋아도 모자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에 진심 이강인이 혼자 필드 횡단을 하고 손흥민이나 옌스가 득점 유력할 것 같은 패스 차면 그거 받는 선수가 없어서 흐르고를 영원히 반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게 전술인데 어캄 명보를 욕해라 진짜 그런전술 첨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기다리는게 ㄹㅇ전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ㄹㅇ 선수문제였으면 코치진에서 지시했음 박스로 들어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비수 라인올리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쓰리백 고집하는 감독중에 쓰리백 잘쓰는 감독을 못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헬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투헬은 ㅇㅈ ㅋㅋㅋㅋㅜ난 쓰리백하면 아모림 생각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문성도 같은 얘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이브에서 지금 그런 얘기 중이기도 하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수들도 전술이 똥이니까 뭔지 모르니까 우왕좌왕 무너져서 그런경기 하는거임.. 그러니까 되겠냐고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축알못인데 이강인이 답답해서 내려온거면 이미 전술이 깨진 거 아냐?? 이강인 옌스는 본인들이 판단하고 본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것 같은디… 그리고 전술 떠나서 1:3으로 붙고있는 상황이면 주변 가서 몸빵 싸움 같이 해줘야 하지 않나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이당연한걸 알못들이 쉴드치는거임 ㅋᩚㅋᩚ
손흥민 후반에나와서 선수들 한테 지시하는거안봣냐 손흥민 말이나 처 듣던가 ㅋㅋ
협회등에업고 원래도 협회에서 무시해오던 손흥민이강인말은 듣지도않음 ㅋㅋ
홍명보랑 협회 문제인거 누가몰라 결국 걔네가 쓴 선수들도 개노답이라니까 ㅋㅋ이강인이 겨우 올려놓으면 황희찬이 다 처내림 이것도 전술이냐? 뭐 이강인이랑 황희찬 감독 따로있냐?
설영우도 월드컵끝나지도않았는데 고소공지 처올리고있는거 봐라 선수들 판단이 이정도로 개똥 맞다니까 ㅋㅋㅋㅋㅋ 못하는선수들 쉴드좀 적당히쳐라 그러니까 협회가 뻔뻔하게자꾸 인맥축구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반 이강인만하고 후반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옌스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강인 고생많았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ㄹㅇ... 이걸 벤치에서도 강하게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게없어 끝까지 쓰리백고집하고 결국 기회한두번왔는데도 박스에 사람이없음 골먹힌것도 남아공은 1,2,3차 모두 똑같은 전략이엿음 심지어 오늘은 압박 심하게 한편도 아니고 골대 앞에 오면 곧바로 차는것도 동일함 이 같은 패턴에 몇번이고 당함 그러다 결국은 들어간거고.. 대비해온다는게 남아공은 오늘 무조건 이겨야하니 전반에 몰아치고 후반에 비면 손넣고 골넣는다 이런 단순한 전략인것같아서 놀랍고.. 그러기엔 전반 조합도 안좋았고 심지어 황희찬은 평가전때부터 계속 꾸준히 안좋았음 넣은것도 이해할수없고 저번에도 잘안뛰었고 오늘은 다같이 안뛰고 개인역량도 감독코치진도 다 할말이 너무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 두서없이 쏟아내는데도 문제점이 안끝난게 놀랍다 그러니까 남아공한테 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반에 남아공이 생각한만큼 안나오니까 비로 하프타임에 3명이나... 광고하냐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강인 실수 많이한다고 억까당했잖아ㅋㅋ개빡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티켓팅 몊시까지 붙잡고 있어야히니,,
20:01 l 조회 11
아근데 캣츠아이 한국 음방 돌아주는거 고맙네1
20:01 l 조회 15
라이즈 타이들 개신난다 ㅋ1
20:01 l 조회 30
위버스 개편되고나서 사녹 당첨되본사람 있어??
20:00 l 조회 5
선예매가 역시 좋다1
20:00 l 조회 17
엠카 해외음원 비중 논란은5
20:00 l 조회 96
뉴스보는데 일본이 스웨덴이겨야지 우리가 32강 확률이 높대....3
19:59 l 조회 39
빅뱅 티켓팅 오늘이었구나
19:59 l 조회 19
슬픈 와중에 소희 거셀 개좋네5
19:59 l 조회 74 l 추천 1
아무생각 없이 투본 사녹 대리 넣엇는데2
19:58 l 조회 25
아 나 지금 알았는데 원빈이 쇼타로보다 스엠 입사 빨랐음?8
19:58 l 조회 85
엠카 오히려 해외음원땜에 여돌들 기 1도 못폈는데6
19:58 l 조회 172
빅뱅콘 매진된 후에 좌석도 못본 한국인만 7만이면2
19:58 l 조회 88
ㅂㅂ콘 가고싶엇는데1
19:58 l 조회 31
근데 진짜 홍명보를 누가 이해할까7
19:57 l 조회 84
엠카방점 기준을 알려주면 좋겠어6
19:57 l 조회 122 l 추천 1
ㅍㅁ 독방 죵니 시름 개시름
19:57 l 조회 53
아이돌보고 인성 천사같다고 하는팬들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11
19:57 l 조회 73
너네 최애 른씨피 중에서도 유독 씨피러들이 쌈꾼 많은 곳 있음? 2
19:57 l 조회 20
갑자기 코어 직행 열차 탄 기분이야6
19:57 l 조회 148 l 추천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