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217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9년 전 (2016/8/12) 게시물이에요
담임이 결정하라는데 못하겠어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집에서 가까운 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송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가까운 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주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우송대는 대전에서 인식 굉장히안좋아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우송대 바로 옆 고등학교 졸업했는데 진짜 소수의 과를 제외하면 그닥 좋게 보는 편은 아니야..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학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고등학생 때는 제과제빵?이랑 호텔관광! 철도 쪽도 괜찮았어!
내 동생도 지금 고3이라 물어봤는데 내가 말하는 과는 지금도 좀 센거 같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 솔인터네셔널 말하는거 같아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그런 것 같아! 나도 우송대가 아니라서 정확한 정보는 아닐지도 모르지마뉴ㅜㅠ
특히 제과제빵은 학교에서 정말 지원 잘해주는 것 같더라구!
내가 다닌 고등학교 바로 앞에 우송대 제과제빵과에서 사용하는 조리건물? 그런게 있어서 학교 다닐 때 아침마다 학교갈때 빵냄새 짱많이 남..bb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오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주식은 리스크가 있는거 아니야?
14:32 l 조회 1
하닉 살 돈 없는 나는 Dram에 투자 중
14:32 l 조회 1
요즘 청년들 취업 정병 오는이유가
14:32 l 조회 1
하닉 1주 먹을까 ㅠ 지금
14:32 l 조회 2
대전역 성심당 저녁 8시쯤이면 샌드위치 품절이야..?
14:32 l 조회 2
삼전이든 하이닉스든 감당 가능한 선에서 들어가..
14:32 l 조회 9
소개팅 당일날 상대가 자기 어떻냐고물어봤는데1
14:31 l 조회 9
코스닥 어디까지 빠지는거에요?
14:31 l 조회 7
요즘 다들 주식하네1
14:31 l 조회 17
근데 눈화장이 진짜 중요하구나
14:31 l 조회 11
다들 주식 공부 뭐부터 시작했어??
14:31 l 조회 10
제주도 여름 성수기에 가면 보통 얼마 정도 써 ??
14:31 l 조회 2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 해본 익들 두가지 질문이 있어
14:31 l 조회 7
메뉴 골라줘 명량 vs 맘터
14:31 l 조회 2
짜요짜요바 맛있나 2
14:31 l 조회 5
알바지원 문자로 하라고 적혀있는데1
14:30 l 조회 8
주식 팔아서 닌텐도 샀당3
14:30 l 조회 9
회사 회식 때 술게임 하는 곳 있어 ? ㅋㅋㅋ 1
14:30 l 조회 10
와 진짜 샵에서 시간 안지키는 원장들은 도대체 뭐임????1
14:30 l 조회 8
배달 한 번 시키니까 고삐풀려서 더 시키게 됨
14: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