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2

[정보/소식]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다 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신명보 운빨 하나는 고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개높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높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재까지 확률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합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러면 올라간다고 보면 되는거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라가면 대진운도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일이라 하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란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2강 진출한들 뭐...명보는 명보할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개높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제 90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창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도 되는 거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이길 확률도 86.몇 아님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오 아파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왤케 높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이거 다른 나라는 올라가면 누구 만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만 독일 아니면 프랑스 만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집트 아님 이란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든 프랑스 독일보다 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확률은 뒤집은 대한민국 ㅋㅋㅋㅋㅋㅋ 오늘 질 줄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선수들 생각하면 잘됐김한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2강 올라가도 독일이라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이집트 아니면 이란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짜증나ㅠㅠㅠ 아니 올라간 건 그거 자체로는 좋은데 개짜증나 짖짜 아니 우리 이 두 경기 다 질 경기가 아니었는데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중 몇위까지 올라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밑에 팀들이 잘하면 우리 컷인데? 저게 절대 확률도 아닌데 밑에 팀들이 잘하면 못 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팀들 남은 상대랑 득실 전부 고려해서 ai가 계산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현재 순위가 아니라 최종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떨어지지 이 실력으로 가서 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라가면 이런 경기 또 보여줘야하는거임? 벌칙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간 아깝다 걍 올라가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올라가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앞으로 경기들 다봐야한다는거아녓음?지금만으로 모른다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대로면 32개국중 32위로 올라간다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경기력으로 우리가 가도 될까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독] 트리플에스, '케데헌' 작가진과 손잡는다… 11월 스페셜 영어 앨범 발매
15:55 l 조회 1
샌들 신으면 발냄새나나? 운동화신을땐 냄새안났는데
15:55 l 조회 2
나 원래 우리나라 축구 져도 재밌어서 잘 보는데
15:55 l 조회 5
남아공 걍 쉽게 이길 거 같지만 방심하면 안 돼 < 이 말 꽤 많이 봤는데
15:55 l 조회 7
라식 라섹 한 사람 있니
15:54 l 조회 9
정보/소식 트리플에스 11월 케데헌 작가진과 영어 앨범 발매
15:54 l 조회 9
도훈이 진짜 겁나 모에하다....
15:54 l 조회 3
강인쓰 검머 하면 좋겠다
15:54 l 조회 9
설영우 고소공지 피드에 본인한테는 악플 국민들한테는 팩트인 글이 엄청 많이 달리네
15:54 l 조회 29
원빈이 오늘 장발에 반묶음이네2
15:54 l 조회 10
황희찬 무시가 아니라…1
15:53 l 조회 82
남아공 너무하네.. 공 남냐고 물어봤으면
15:53 l 조회 41
남아공전 재방 보는데 손흥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5:53 l 조회 56
근데 정몽규랑 정의선은 같은 범현대가가 맞긴한데 거의 남이나 다름없음1
15:53 l 조회 41
남아공 실력으론 이겨도 힘으론 질거라고 생각했었음
15:53 l 조회 6
옌스라는 선수 왜 처음보지!???7
15:52 l 조회 90
한시간 동안 트위터 안 보면 생기는 일1
15:52 l 조회 72
손흥민이 톱으로 나오면2
15:52 l 조회 39
경우의수 때문에 이거 응원가 만들어진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쳐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5:52 l 조회 130
한국축구 ㄹㅇ걱정돼…3
15:5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