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목소리 좋은 사람! 이라고 했는데 기준이 뭐냐길래 그냥 새벽에 통화 하고 싶은 사람? 이라고 보냈는데 갑자기 자기도 목소리 좋다는 거야 ㅋㅋㅋ 그래서 아 네네~ 이러고 말았는데 주변 사람들도 자기 목소리 좋다고 그랬다고 그러길래 안 좋다고 한 적 없다고 답장 보냈더니 어필 중이래... 이게 뭐람
| 이 글은 9년 전 (2016/9/08) 게시물이에요 |
|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목소리 좋은 사람! 이라고 했는데 기준이 뭐냐길래 그냥 새벽에 통화 하고 싶은 사람? 이라고 보냈는데 갑자기 자기도 목소리 좋다는 거야 ㅋㅋㅋ 그래서 아 네네~ 이러고 말았는데 주변 사람들도 자기 목소리 좋다고 그랬다고 그러길래 안 좋다고 한 적 없다고 답장 보냈더니 어필 중이래... 이게 뭐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