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성적은 국영 13이나 23정도 나오고 올 초부터 성적 유지하고 상향 그래프 타면서 올렸던 거라 수능 때 12나 22는 받을 것 같아 문제는 수학이나 탐구인데 수학 3이나 탐구 3으로 맞추려고... 학교 내신 따기가 힘들어서 내신은 국 영 4.3 정도고 전과목 5.2 정도여서 수시 때 서울대 경희대 쓰고 건대는 그냥 내가 쓰고 싶어서 써...! 안 될 거 알지만... 실기는 올 2월부터 시작하긴 했는데 전국미술실기고사? 에서 에이 마이너스 나왔고 에이 제로까지는 충분히 올릴 수 있어 정시 때 대학 갈 거 생각하고 서울대 경희대 건국대 쓰는데 학교 선생님이 동덕여대 패디랑 서울여대 쓰고 상명이나 덕성 종합으로 쓰라고 하시더라고,,,☆ 나는 정시 때 건국대학교나 홍익대학교 가고 싶은데... 수시 준비하는 데에 시간 빼앗겨서 수능 지장 있을까 봐 적게 쓰는 건데 수시 더 쓰는 게 옳은 걸까,,,?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