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29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맞아 마뚭법 고쳐주고싶어서 들어왔지? 

나 원인을 모르겠는데 자꾸 두드레기 온 몸에 올라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병원에 일단 무조건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벼원도가보고 알레르기검사도 다해봤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병원이면 대학병원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학병원에서 안되면 서울에있는 병원으로가 나도 아픈거 부산쪽대학병원 4곳넘게돌아다녀도 아무런 원인못찾다가 서울쪽 대학병원가니까 바로나옴... 나는 류머티스 내과쪽이라서 더 그런걸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수능끝나고 바로 가봐야겠다ㅠㅠ 고마워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파보니까 몸 건강한게 최고인줄알겠더라.. 익인 꼭 나아질거야 수능도화팅하고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고마워 진짜 뭔가 마음이 따뜻해진다ㅠㅠ 익인도 아프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가보고 약 먹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가봤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약은 먹고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 가야지 병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뱡원갔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스트레스나 이런 거 때문에 그런 거 아니야? 혹시 모르니깐 윗익 말처럼 병원을 수도권 지역 쪽으로 한 번 더 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쌤도 스트레스때문일수도 있다하더라ㅜㅜㅜ 수능끝나고 꼭꼭 가봐야겠어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병원도 안 가보고 그냥 참고 있다... 지금도 긁적긁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몸이랑 얼굴까지 ㄹ확 오르니깐 너무 흉해서ㅜ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짜증나지 않니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너익도 힘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3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7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7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9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1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9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3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76
익들 친한친구가 인스타에 야한영상 올리면어떻게할거야?4
21:39 l 조회 17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