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29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맞아 마뚭법 고쳐주고싶어서 들어왔지? 

나 원인을 모르겠는데 자꾸 두드레기 온 몸에 올라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병원에 일단 무조건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벼원도가보고 알레르기검사도 다해봤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병원이면 대학병원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학병원에서 안되면 서울에있는 병원으로가 나도 아픈거 부산쪽대학병원 4곳넘게돌아다녀도 아무런 원인못찾다가 서울쪽 대학병원가니까 바로나옴... 나는 류머티스 내과쪽이라서 더 그런걸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수능끝나고 바로 가봐야겠다ㅠㅠ 고마워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파보니까 몸 건강한게 최고인줄알겠더라.. 익인 꼭 나아질거야 수능도화팅하고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고마워 진짜 뭔가 마음이 따뜻해진다ㅠㅠ 익인도 아프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가보고 약 먹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가봤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약은 먹고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 가야지 병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뱡원갔는데 원인을 모르겠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스트레스나 이런 거 때문에 그런 거 아니야? 혹시 모르니깐 윗익 말처럼 병원을 수도권 지역 쪽으로 한 번 더 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쌤도 스트레스때문일수도 있다하더라ㅜㅜㅜ 수능끝나고 꼭꼭 가봐야겠어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병원도 안 가보고 그냥 참고 있다... 지금도 긁적긁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몸이랑 얼굴까지 ㄹ확 오르니깐 너무 흉해서ㅜ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짜증나지 않니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너익도 힘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1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
21:29 l 조회 1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2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2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2
21:24 l 조회 17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3
나 냥줍햇더.....9
21:24 l 조회 71
다들 저녁 뭐먹었어?1
21:24 l 조회 8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5
21: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