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이 난다!
특히 꿈에 대해서는.
누군가는 꿈이 없어서 고민이고
누군가는 꿈이 있는데 고민이고
있어도 없어도 힘들다는 걸 새삼 깨달았네..
난 있는 사람들은 다들 힘든 거 모르겠다하고 막연히 생각했던 거 같은데.
그냥 나만 이렇게 힘든게 아니라는 걸 알게 되니까
그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지는 거 같아~
|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
|
많이 힘이 난다! 특히 꿈에 대해서는. 누군가는 꿈이 없어서 고민이고 누군가는 꿈이 있는데 고민이고 있어도 없어도 힘들다는 걸 새삼 깨달았네.. 난 있는 사람들은 다들 힘든 거 모르겠다하고 막연히 생각했던 거 같은데. 그냥 나만 이렇게 힘든게 아니라는 걸 알게 되니까 그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지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