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326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9년 전 (2016/10/22) 게시물이에요
높은층인데 어떻게 들어가야 돼?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엘베는 열려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행이다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엘레베이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고마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ㅎㅎ 영화 재밌게 잘 봐~♡
영화보러 몇 번 혼자 가봤는데 괜찮더라 집중도 잘 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결제는 인터넷으로 하고 가서 티켓 어떻게 뽑는 건지 알아?ㅠㅠ
처음해봐서 모르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영화관이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롯데시네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롯데시네마는 안가봐서ㅠㅠ 안에 직원 있을테니까 가서 물어보는게 좋을것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직원분들한테 여쭤봐야겠다 고마워!❤️❤️❤️
도와주려고 해줘서 고마워ㅠㅠㅠ❤️❤️
익인이 오늘도 좋은 꿈 꾸고 내일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오 하트만땅ㅋㅋ고마워!!쓰니도 좋은 하루 보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린 엘베가따로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관 가는 길만 열어놓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처음으로 혼자 영화보러 간다 헤헿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터넷 예매티켓 뽑는거 기계있어!가보면 딱 보일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기계 있구나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계에 티켓출력 누르면 예매번호쳐서 출력힐수있고 아니면 그 아이디에 등록된 주민번호로쳐서 출력할 수 있어~잘보고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친절하다ㅠㅠ 고마워 싸룽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1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
17:30 l 조회 2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7:30 l 조회 3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3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3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4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
17:30 l 조회 3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8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2
17:29 l 조회 9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5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1
17:29 l 조회 22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8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0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6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5
17:28 l 조회 15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3
17:2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