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9

[정보/소식] Sk 그룹 대구 투자 백지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광주에 지으라고 압박 개넣더니 결국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구 패싱한 이유가 있겠지 한두푼도 아니고 8천억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로운 대구시장이 잘 해주겠지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됐다 낙후된 호남 지원해줘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쎄 대구가 과연 광주보다 나은 조건을 제시하려는 노력은 했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이터센터 안좋은거 아니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미국에서는 자기사는데 짓지말라고난리라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외국에서는 혐오시설로 분류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는 위치도 좋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구 살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닌 대구 사람인데 오히려 좋음 미국에선 서로 안들어오게하려는 기피시설이던데 낙동강 안 그래도 녹조라떼 얘기 많고 대구는 이미 더운데 잘됐음 데이터 시설이라 고용에도 별 도움 안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이터센터는 기피시설이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대구 사람이지만 호남밀어주기 이러고 앉았네 이런다고 대구 발전하나 속터지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남 밀어주기 << ㅋㅋ 웃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 기사들 보니
- 2년 넘도록 착공 안되서 사실상 사업이 중단된 상태
- SK그룹이 조만간 국내 주요 권역 5곳에 AI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대규모 투자 구상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후보지로 부산·울산·경남, 전남·전북, 세종·충남 등이 거론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6829?sid=102

라고 되어있는데 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제목을 자극적으로 써서 그러는 것 같어. 익인이 댓글로 적은게 맞는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데센은 필요없어 일자리창출도 안되고 주변 물만 오염시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기사에선 데이터센터는 충청이고 호남은 공장이라던데 걍 확정될때까지 아무도 모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휴 몰라 대구익인데 추경호 뽑은사람들이랑 추경호가 알아서 대구 발전시켜라임 쌰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 저기 부촌인데 데이터 센터를 어케 지어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ㄴㄲ 애초에 어려워 보이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교가 데이터센터로 시작한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허허벌판에 데이터센터 짓고 사람들어오는거랑 옛날부터 잘먹고잘사던 지역에 데이터센터 들어오는거랑은 다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시작이고.. 이미 돈많은 사람들 사는 지역에 기피시설 들어오는걸 누가 반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추경호 우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좋네 잘생각한듯 대구는 패싱하는게 맞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구익인데 나만 저기 허허벌판이라고 생각했나… 라팍이랑 둘 다 되게 먼 느낌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 추경호가 알아서하겠지 그러려고 추경호뽑은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추경호 믿으셔야지 뽑은건 본인들인데 어쩌겠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데이터센터를 왜해 철수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데센을 왜 대구에 지어 가성비생각해서 일본이 공장지어준다니까 솔깃해한거봐 ㅋㅋㅋㅋ 대구 땅값 생각하면 대구에 절대 못지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블러셔 당하는중 ㅋㅋㅋㅋㅋㅋ
21:44 l 조회 1
체조 스탠딩 어디쪽 펜스 잡을지 골라줄 천사 있니?
21:44 l 조회 1
도파민 개쩌는 남돌 cp 추천해줄사람
21:43 l 조회 1
여성화에 너무 익숙해져서
21:43 l 조회 1
오마이걸 효정 라이브 잘한다
21:43 l 조회 2
현원 개초딩커플
21:43 l 조회 3
헐 아들이 수영 전남친 정경호?2
21:43 l 조회 60
리센느 제나 비주얼멤인줄 알았는데
21:42 l 조회 8
제발 내향인 좀 살려줘ㅠㅋㅋㅋㅋㅋㅋ ㅈㅇ 라이즈 원빈2
21:42 l 조회 26
알페스는 볼수록 박멸 대상이 맞는 듯 2
21:42 l 조회 27
성현 긴장하면 나오는 버릇 개귀엽다
21:42 l 조회 4
송은석에게4
21:42 l 조회 36
근데 지성이 이러는거 보면 정말 요리해줄 맛 날듯ㅋㅋㅋㅋㅋㅋ1
21:41 l 조회 33
쇼타로 완전 어려보임1
21:41 l 조회 24
망붕 처음 먹어봄 ,,3
21:41 l 조회 34
디올쇼 끝나고 방탄 지민이 활짝 웃은 이유2
21:40 l 조회 31 l 추천 1
은석이 버블 보내기 직전까지 찍었네7
21:40 l 조회 144 l 추천 2
은석 트레일러 비하가 걍 영상화보2
21:39 l 조회 39 l 추천 1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8
21:39 l 조회 40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2
21:39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