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에 앉아서 가는중에 옆에 여자분이 셀카를 찍는데 내가 나오는거.. 뭐 잘나오는 각도가 따로있는건지 카메라 돌려가면서 구도 찾고있는데 내가 아무리 피해도 자꾸 내가 프레임에걸림 그냥 내가 자리를 옮기긴했는데 좀 아닌거같음.. 찍는건 상관없는데 정면으로 찍던가 사람없을때 찍어야하는거아닌가 싶음..
| 이 글은 9년 전 (2016/10/26) 게시물이에요 |
|
좌석에 앉아서 가는중에 옆에 여자분이 셀카를 찍는데 내가 나오는거.. 뭐 잘나오는 각도가 따로있는건지 카메라 돌려가면서 구도 찾고있는데 내가 아무리 피해도 자꾸 내가 프레임에걸림 그냥 내가 자리를 옮기긴했는데 좀 아닌거같음.. 찍는건 상관없는데 정면으로 찍던가 사람없을때 찍어야하는거아닌가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