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390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9년 전 (2016/10/26) 게시물이에요
좌석에 앉아서 가는중에 

옆에 여자분이 셀카를 찍는데 내가 나오는거.. 

뭐 잘나오는 각도가 따로있는건지 카메라 돌려가면서 구도 찾고있는데 내가 아무리 피해도 자꾸 내가 프레임에걸림  

그냥 내가 자리를 옮기긴했는데 좀 아닌거같음.. 

 

찍는건 상관없는데 정면으로 찍던가 사람없을때 찍어야하는거아닌가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버스나 지하철에서 찍는 거 이해 못 하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중에 가려도 그 사진에 일단 내가 있는 거잖아... 또 어떻게 나왔을지도 모르는 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자기얼굴보느라 생각을 못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만 나오는 건 아무도 뭐라고 할 수가 없음 타인이 같이 나오니까 그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 자기만 나오게 정면으로 찍는건 상관없는데 굳이 거기서 잘 나오는 각도 찾겠다고 자꾸만 돌리는건 진짜 별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행여 잘나오는 각도라쳐도 사람이나오면 피해야한다고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자꾸 누가 뒤에 걸린다면 안찍거나 자제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난 가끔씩 프레임에 걸리면 일부러 더 정색하고 있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색하고 째려보고했는데
본인사진보느라 신경안쓰이나벼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가 이뻐서 담아둘라고 햤다고 생각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버스 많이봄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사람나오는데 그냥 찍어서 올리는게 너무 싫엉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1
3:11 l 조회 5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6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16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14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7
3:07 l 조회 24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3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5
3:06 l 조회 25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6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63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6
3:05 l 조회 20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1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31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48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37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4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3
3:00 l 조회 68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1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2
2:59 l 조회 30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