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우리반에 나포함 4명이서 놀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얘네가 나 거부하는게 느껴져서 더 놀면 싸울 거 같아서 그냥 나혼자 놀았거든ㅋㅋㅋㅋㅋㅋㅋ그 때 진짜 너무 많은 걸 느끼고 깨닫고 변했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걔네 노는 걸 제3자 입장에서 보니까 너무 한심할 따름이다ㅋㅋㅋ내가 1학기 때 저렇게 놀았다니... 진짜 반성 많이하고 지금은 새로운 친구들 사겨서 잘 놀고있다ㅎㅎㅎㅎㅎ
|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우리반에 나포함 4명이서 놀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얘네가 나 거부하는게 느껴져서 더 놀면 싸울 거 같아서 그냥 나혼자 놀았거든ㅋㅋㅋㅋㅋㅋㅋ그 때 진짜 너무 많은 걸 느끼고 깨닫고 변했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걔네 노는 걸 제3자 입장에서 보니까 너무 한심할 따름이다ㅋㅋㅋ내가 1학기 때 저렇게 놀았다니... 진짜 반성 많이하고 지금은 새로운 친구들 사겨서 잘 놀고있다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