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진짜..
나도 예체능 계열 한때 죽도록 한것도 아닌데
재능없다고 느꼈을때 충격 컸는데
2년동안 연습실에 살았던 수준인데 안된거면
나도 그 이후로 예체능 하던 때 이야기 잘 안꺼내서
끝까지 전공 말안하는 이유 알 것도 같음 ㅠ
|
와 이건 진짜.. 나도 예체능 계열 한때 죽도록 한것도 아닌데 재능없다고 느꼈을때 충격 컸는데 2년동안 연습실에 살았던 수준인데 안된거면 나도 그 이후로 예체능 하던 때 이야기 잘 안꺼내서 끝까지 전공 말안하는 이유 알 것도 같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