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도 안 귀여운데 본인은 귀엽다고 생각해서 부리는 귀여운 척을 본 적 있니?ㅠㅠ 진심으로 짜증나는데 참았거든...근데 계속 하니까 장난이 아니고 진짜 한 대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ㅜ 어떡하지 안 하게 하는 방법 없을까 무시하기가 불가능이라 그래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
|
하나도 안 귀여운데 본인은 귀엽다고 생각해서 부리는 귀여운 척을 본 적 있니?ㅠㅠ 진심으로 짜증나는데 참았거든...근데 계속 하니까 장난이 아니고 진짜 한 대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ㅜ 어떡하지 안 하게 하는 방법 없을까 무시하기가 불가능이라 그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