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뭔가 하고 있으면 그냥 시간도 빨리 가고 내가 뭔갈 하고 있긴 하구나 싶은데

안 하고 있으면 안 하는 내 자신에게 너무 자증나고

해야 하는 건 아는데 더 놀고 싶고 곧 수능이라는 거 자꾸 생각나고 그랬음..

지금은 공부 안 할 때 너무 행복해 놀 때 진정한 행복을 찾는다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공부해라~~ 아니 지금은 걍 자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어떡하지........ 어휴 인생이 노답이야 진짜 공부하기 싫은데 안하니까 더 스트레스 악순환이야ㅠㅠㅠㅠㅠ어떻게 버텼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부하기 싫어서 그대로 안 하고 스트레스 잔뜩 받다가 수능이 끝나벌엿서,,, 수능에 너무 부담가지지 말어! 아무 생각 없이 공부하다 보면 빠르게 지나갈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은 진짜 빠르게 가는데.. 한건 없고 한심하다 진짜.. 고마웡.. 지금은 대학교 다니는 중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한심하지 않아ㅠㅠ 다들 이맘때는 심란해서 거의 다 그래ㅠ 수능 대박 나야댄다,, 대학생 마자! 나는 최저 맞추고 원하던 대학에 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다행이다 난 정시로 갈 생각이라 수시 상향 하나쓴거 떨어지고 계속 어영부영 밑빠진 독에 물붓는 느낌인데.. 남은 12일이라도 진짜 열심히 해봐야겠다 쓰니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1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
22:58 l 조회 1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1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1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22:58 l 조회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
22:58 l 조회 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3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
22:58 l 조회 4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22:57 l 조회 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4
남미새면 ㄹㅇ 이과 공대 반도체회사 루트타야돼
22:57 l 조회 7
갑자기 네모스낵 먹고싶다2
22:57 l 조회 4
근로장려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힘
22:57 l 조회 11
충격 두아랑 이브라힘이랑3
22:56 l 조회 6
200명인 회사 남녀 비율 8:2면 완전 남초회사임?1
22:56 l 조회 6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3
22:56 l 조회 24
배달 뭐 먹을까2
22:56 l 조회 5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9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