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뭔가 하고 있으면 그냥 시간도 빨리 가고 내가 뭔갈 하고 있긴 하구나 싶은데

안 하고 있으면 안 하는 내 자신에게 너무 자증나고

해야 하는 건 아는데 더 놀고 싶고 곧 수능이라는 거 자꾸 생각나고 그랬음..

지금은 공부 안 할 때 너무 행복해 놀 때 진정한 행복을 찾는다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공부해라~~ 아니 지금은 걍 자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어떡하지........ 어휴 인생이 노답이야 진짜 공부하기 싫은데 안하니까 더 스트레스 악순환이야ㅠㅠㅠㅠㅠ어떻게 버텼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부하기 싫어서 그대로 안 하고 스트레스 잔뜩 받다가 수능이 끝나벌엿서,,, 수능에 너무 부담가지지 말어! 아무 생각 없이 공부하다 보면 빠르게 지나갈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은 진짜 빠르게 가는데.. 한건 없고 한심하다 진짜.. 고마웡.. 지금은 대학교 다니는 중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한심하지 않아ㅠㅠ 다들 이맘때는 심란해서 거의 다 그래ㅠ 수능 대박 나야댄다,, 대학생 마자! 나는 최저 맞추고 원하던 대학에 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다행이다 난 정시로 갈 생각이라 수시 상향 하나쓴거 떨어지고 계속 어영부영 밑빠진 독에 물붓는 느낌인데.. 남은 12일이라도 진짜 열심히 해봐야겠다 쓰니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8
대학생인 사람??1
3:03 l 조회 7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3
3:01 l 조회 17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14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1
3:01 l 조회 3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1
3:01 l 조회 16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2
3:01 l 조회 18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
3:01 l 조회 3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1
3:00 l 조회 14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7
2:59 l 조회 38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19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1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2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26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25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20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9
2:56 l 조회 22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24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5
2:54 l 조회 68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