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뭔가 하고 있으면 그냥 시간도 빨리 가고 내가 뭔갈 하고 있긴 하구나 싶은데

안 하고 있으면 안 하는 내 자신에게 너무 자증나고

해야 하는 건 아는데 더 놀고 싶고 곧 수능이라는 거 자꾸 생각나고 그랬음..

지금은 공부 안 할 때 너무 행복해 놀 때 진정한 행복을 찾는다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공부해라~~ 아니 지금은 걍 자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어떡하지........ 어휴 인생이 노답이야 진짜 공부하기 싫은데 안하니까 더 스트레스 악순환이야ㅠㅠㅠㅠㅠ어떻게 버텼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부하기 싫어서 그대로 안 하고 스트레스 잔뜩 받다가 수능이 끝나벌엿서,,, 수능에 너무 부담가지지 말어! 아무 생각 없이 공부하다 보면 빠르게 지나갈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은 진짜 빠르게 가는데.. 한건 없고 한심하다 진짜.. 고마웡.. 지금은 대학교 다니는 중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한심하지 않아ㅠㅠ 다들 이맘때는 심란해서 거의 다 그래ㅠ 수능 대박 나야댄다,, 대학생 마자! 나는 최저 맞추고 원하던 대학에 합격해서 잘 다니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다행이다 난 정시로 갈 생각이라 수시 상향 하나쓴거 떨어지고 계속 어영부영 밑빠진 독에 물붓는 느낌인데.. 남은 12일이라도 진짜 열심히 해봐야겠다 쓰니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뿌링클 시킴
21:39 l 조회 2
크로스핏 버뮤다팬츠 가능?
21:39 l 조회 2
와 내 발등 보는데 혈관이 뚜렷하다
21:39 l 조회 4
춥지않아?
21:39 l 조회 5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6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2
21:38 l 조회 7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6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2
21:38 l 조회 15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2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6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2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8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9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5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