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아주 어렸을때 친하게 지냈던 소꿉친구가 있었어. 초등학교 고학년 올라가면서 내 가정상황때문에 못보게됬는데 가끔 생각나고 근황이 궁금하다. 

같은지역에 살았었는데 타지로 갔는지 여전히 같은 지역에 사는지도 잘모르겠고 지금은 대학때문에 더 멀리 와버려서 정말 모르겠다 ㅎㅎ... 

 

민트초코아이스크림에 감자튀김찍어먹던....  

기억나는게 이거밖에 없긴한데 ㅋㅋ 

 

혹시 익인들 주변에 케찹 싫어해서 베라 민트초코아이스크림에 감자튀김 찍어먹었던적 있거나 여전히 그러는 20살 또는 21살 ㅎㅅㅁ 있니? 

있으면 제보좀 해줘 ㅎㅎ 

 

ㅎㅅㅁ 인티하려나 

잘 지내는지 궁금하다 

유치원다니던때 같이찍은 사진 아직도 가지고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1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
22:58 l 조회 1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1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1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22:58 l 조회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
22:58 l 조회 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3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
22:58 l 조회 4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22:57 l 조회 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4
남미새면 ㄹㅇ 이과 공대 반도체회사 루트타야돼
22:57 l 조회 7
갑자기 네모스낵 먹고싶다2
22:57 l 조회 4
근로장려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힘
22:57 l 조회 11
충격 두아랑 이브라힘이랑3
22:56 l 조회 6
200명인 회사 남녀 비율 8:2면 완전 남초회사임?1
22:56 l 조회 6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3
22:56 l 조회 24
배달 뭐 먹을까2
22:56 l 조회 5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9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