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통통을 넘어서 뚱뚱한 친구야. 평소에 먹을걸 좋아해서 내가 매점에서 뭐 사오면 얻어먹고 급식도 뺏어먹고. 이게 반복되니까 조금 짜증나더라고.

오늘 아프다고 기침하고 마스크쓰고하더라고. 그런데 급식 남는걸 다 쓸어가면서(다른반은 이걸 다같이 나눠먹어)

"아프니까 많이먹어야지~~" 이래서 내가

너 평소에도 많이먹잖아ㅋㅋ 이랬거든.

확실히 기분나쁜말은 맞는데 얘가 갑자기 정색하면서 어쩌라고. 이러는데 진짜 어이없더라. 그리고 다른애들한테 말하고 다니면서 대놓고 꼽준다ㅠ

 

살빼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좀 적당히하라는건데 내가 그렇게 많이 잘못한거니ㅜㅠ

아니면 평소에 자기가 뭘 잘못하는건지 모르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뚱뚱한친구라고 뚱뚱한걸 강조하는것보다 식탐이 너무 심한 친구라고 하는게 낫지않을까;ㅅ; 물론 친구가 잘못했지만 뚱뚱하다라고 강조하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탐은 나랑 비슷해. 나도 먹을거 좋아하고.. 근데 본인은 덩치가 더 크니까 많이먹어야한다 이런 주의를 갖고 있어... 그래서 남의것도 막 먹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의도에서 쓴건데 내가 언어선택을 조금 잘못한거같다ㅜㅜ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나 그러면 좀 그렇게 쓸것같은 생각이 들긴하겠다 바로바로 인정하니까 보기좋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말한걸 다른애들한테도 말하고 꼽주는건 걔가 잘못한게 맞지만
처음에 걔가 그런 행동을 했을때 그행동이 잘못되었다는것을 진지하게 말해주는게 그친구 입장에서 나았을 수도 있어
그친구는 진심으로 그행동이 잘못된건줄 모를 수도 있거든 친구끼리 나눠먹을 수 있지 어때서 라고 생각한다던지 평소에 자기가 달라고 하는것을 대수롭지 않게 어겨서 쓰니 입장을 전혀 모르고 있을 수도 있지
만약 그렇다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쓰니말을 들었을땐 그친구는 비꼰다고 생각하고 몸집이 있는 친구니까 더욱 기분나쁘게 들렸나봐 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
아까 사주관련 올린 친구야
21:08 l 조회 1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
21:08 l 조회 1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
21:08 l 조회 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
21:08 l 조회 3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3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
21:08 l 조회 3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
21:08 l 조회 5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1
21:07 l 조회 2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3
21:07 l 조회 9
해외거주 와 날씨 어떡하지
21:07 l 조회 3
할머니랑 같이 살기 싫다
21:07 l 조회 4
근로장려금 나만 아직 검토중이야..? 2
21:07 l 조회 11
우리 회사 낼 오전에 일안하고 다같이 축구볼거래2
21:07 l 조회 7
아 황치즈칩 먹고싶은데 다른 과자랑 묶여있어5
21:07 l 조회 14
결혼한 익인이들 배우자 흐린 눈 한 거 없니 1
21:07 l 조회 8
이번주 시험인데 진짜 미치겠다
21:06 l 조회 2
스탠리 텀블러 둘 중 뭐살까? 3
21: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