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9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그거 ㄱㄱ사유니? 

아님 허언도 되니까 사칭도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누굴 사칭해? 여하튼 경고사유는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만약 내가 A라는 글을 올렸는데 B라는 글을 올린 다른 익인이 나 A글 올렸어~ 이러는 경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어떤 익인이 다른 익인을 사칭하는경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경고 사유에 없는 것 같은데 자기표출로 신고하거나, 사칭으로 신고하고 싶으면 기타로 해야할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ㅠㅠ 하이고 뭔가 머리가 아프군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사칭이 아니라 자기가 누군지 밝히는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어떤 글을 올렸었는데 글 서치해보니까 다른 익인이가 관련된 글 올리면서 저 글도 본인이 올렸다고 말해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일단 자기 표출이라 신고가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표출이라 신고가능이지만 쓰니상황은 사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자기표출로 신고하면 되는거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자기표출보다 사칭이 더 나쁜거니 사칭에 체크하고 밑에 기타 글적는칸에
쓰니 상황을 알아듣게 써서 보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신고하고왔어!!!흐이.. 내가직접쓰고찍은 글이었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굿밤 보내!!! ٩(๑❛ᴗ❛๑)۶❤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이모티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고마웡 익이니도 굿빰!!!♡♡♡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정말 고마워ㅠㅠㅠ♡♡♡!!!! 이런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따..하ㅏ그래두 정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ㅎㅎ 그럼 진짜 굿밤 보내고 잘자!!! (ノ*>∀<)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으잉ㅋㅋㅋㅋ고마워ㅋㅋㅋ♡♡♡ 익이니도 좋은 밤 보내고 짱짱잘자!! 예쁜꿈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응!!!٩(๑`ω´๑)۶❤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6:48 l 조회 3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
6:47 l 조회 8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31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2
6:44 l 조회 14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2
6:41 l 조회 17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31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0
6:38 l 조회 44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29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74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2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17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5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11
6:26 l 조회 129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3
6:23 l 조회 126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1
6:23 l 조회 87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12
6:23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