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헤어지는게 나아?.. 

헤어지기 싫어... 공부 조금만 더 할걸....진짜...멍청이.. 

나랑 남자친구 누나랑 같은 대학 같은 과고(지거국) 남자친구는 서울권 대학...
대표 사진
익인1
장거리 연애하는 사람들 많은데 헤어질 것 까지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안헤어져도 되겠지..?ㅠㅠ 아 막 불안해.. 주위에서 나보고 니는 그거 못버틴다고 그러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를 못 버틴다는 거지?그리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확고하다면 믿어줘. 사랑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 다른 사람이 이성적으로 보일리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남자친구는 믿는데 내가 얘 못보면 힘들어하는게 크니까 남자친구까지 걱정된다그래서.. 아 내가 좀 덜해야하는데 괜히 짐되는거같아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멍청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연락도하고 영상통화도하고 그러면 덜 할거야. 남자친구랑 헤어지면 더 힘들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럴거같아ㅠㅠㅠ흑...고마워ㅠㅠ..맨날맨날 전화해야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과에 잘 지내는 언니 있음 심지어 그 언니 재수하기 전에 사귐 재수학원 감 학교 장거리 언니 입학하고 남친 군댘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되게 보기좋게 사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나도 그럴 수 있겠지.. 진짜.. 아 제발 그러고싶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로 가고 싶은거면 재수, 반수, 편입 여러가지 있잖아 좋아하는데 왜 헤어져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서울로 가고싶은 생각은 없어ㅠㅠ 애초에 서울권은 선생님권유로 하나 섰은데 광탈당하고 남자친구는 전교권에서 놀덩애라 원하던 대학 간다고 서울간거라..ㅠㅠㅠㅠㅠ흐이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
6:17 l 조회 3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6:16 l 조회 5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6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4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3
6:12 l 조회 17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6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1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33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3
6:07 l 조회 14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5
6:06 l 조회 40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3
6:06 l 조회 2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6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2
6:04 l 조회 15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22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8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9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15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206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8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1
5:5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