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건 불가능이였나봐..^^ 

 

진짜 고딩때친구들보다 더 좋은데 

 

차라리 고3때가 나았다싶을정도로 전공이 나랑 안맞음....... 

 

이렇게ㅠ좋은친구들 이제 못만날거같은데ㅠㅠ 

물론 계속 연락은 하겠지만 학교가 다르니까 아무래도 전보단 멀어질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전공 안 맞는 게 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전공이랑 나랑 안맞으니까 모든게 무의미하고 시간낭비같고.. 수업듣는게괴러으ㅓ...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랑 쓰니 전공이랑 안 맞다는 거구나 난 친구들끼리 전공이 안 맞다는 줄 ㅠㅠ 에구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공..넘나 시룬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상황인데..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4년 버티고 취업까지 할 자신이 없어서 난 내년에 전과하려구
근데 쓰니는 학교가 다르다니 멀어진다고 말하는거면 편입하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올해 수시넣고 붙었어 !!
편입이 더어려울거같아서 아예 수시를넣어버렸닿ㅎㅎㅎㅎ...ㅠㅠㅠ
전과도 생각해봤는데 전과보다는 아예새로 시작하는게나을거같아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대단하다 ㅠㅠ 부럽고 가서 학교생활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도 더 잘맞는 전공잘찾길바랄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곳으로 가도 좋은 친구들은 많아~ 친구가 쓰니 인생을 결정해주는 거 아니잖아! 전공 옮기는 게 나을 것 같아 안 맞으면.. 안 맞는 거 억지로 다녀도 나중에 취직할 때도 문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치?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지금당장은 친구들때문이라지만 내인생을 생ㅇ각해보면 그게맞는거같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난 전과했는데 오히려 전과하고 나서 더 적응 잘하고 거기사 친구나 후배들도 더 많이 사귀고 그랬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마자 거기서 더 좋은친구만나고 적응잘하면되는거지ㅠㅠㅠㅠㅜㅜㅜㅜ 익인이두 잘되서 다행이당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1:48 l 조회 1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
1:47 l 조회 4
니네가 판단해주ㅏ봐;1
1:46 l 조회 15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6
슴한살 자퇴 재수 전과 다 해 봄1
1:46 l 조회 12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3
1:46 l 조회 8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1
1:46 l 조회 8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3
1:46 l 조회 11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25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9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4
1:45 l 조회 17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1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7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1
1:45 l 조회 11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1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7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7
1:44 l 조회 3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3
1:43 l 조회 42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