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난 지방에서 살다가 올라온 경우인데

솔직히 서울에 대외활동이나 경험같은거 할것도 엄청 많고 

진짜 활동할수 있는 폭이 넓어진다 해야되나? 

경기도로 대학간 애들도 좀만 서울이랑 더 가까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하더라고..,

진짜 우리나라에서 서울의 메리트는 엄청 큰거같어 이게 문제점이긴 하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이과도 포스텍 카이스트 유니스트 지스트 이런 곳 빼고는 서울 메리트 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성대 수원애들도 수원이라서 진짜 아쉽다고 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그건데 성대 수원캠은 모르는 ㅅㅏ람들이 분캠 취급한다는게 젤 큰 문제... 서울이 문과캠이고 수원이 이과캠인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알사람은 다 알지않어?ㅋㅋㅋㅋㅋㅋ
나이많이드신분만 모르실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등학생들도 모르는 사람들 은근히 생각보다 꽤 있더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울오빠 성대공대였었는데ㅋㅋㅋㅋㅋㅋ또륵
성대가 문과 이과 캠 나눠져있는게 진짜 안좋은거같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너무 문과캠 위주야.. 이과캠 문과캠 나뉜 곳보면 거의 다 문과캠이 서울에있고 이과캠이 경기에 있고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약간 그게 문과는 대학인데 이과는 과라서 그런거 아닐까?
이과는 과만 좋으면 서울아니라도 가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래도....이과익 서운... 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6:48 l 조회 3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
6:47 l 조회 8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31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2
6:44 l 조회 14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2
6:41 l 조회 17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31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0
6:38 l 조회 44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29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74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2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17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5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11
6:26 l 조회 129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3
6:23 l 조회 126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1
6:23 l 조회 87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12
6:23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