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특전은 네코마 단체.... 1. 내일도보고 다음주도 본다. 2. 내일 볼거 취소해 돈 가지고있다가 다음주에 2좌석을 구매한다. 근데 2주차에 ㅠㅠ사람 많이 몰릴것같아서 ㅠㅠㅠ 걱정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하는 특전은 네코마 단체.... 1. 내일도보고 다음주도 본다. 2. 내일 볼거 취소해 돈 가지고있다가 다음주에 2좌석을 구매한다. 근데 2주차에 ㅠㅠ사람 많이 몰릴것같아서 ㅠㅠㅠ 걱정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