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73
토마토 못 먹는 사람들 특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ㅋㅋ토마토 아예 안먹는데 토마토로 만든건 잘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그냥 생토마토는 냄새만 맡아도 올라오는데 케챱이나 피자는 먹음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마토 특유의 비린내있어서 못먹음 ㅠㅠㅇㅈ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큐ㅠ 맞아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마토 방토 다 안먹고 케첩도 안먹음
근데 토마토 스파게티 피자는 괜찮 근데 소스에 토마토 덩어리채 있는건 빼고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반대인데
생토마토 좋아하고 가공된 토마토 소스, 케찹 싫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마토 좋아하는데 생토마토는 설사해서 못먹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덜익은 ? 토마토먹으면 혀가 따가워요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견과류는 싫어하는데 마카롱 이런건 잘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어케알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음ㅋㅋㅋㅋㅋ어릴 때 트라우마로 생토마토랑 토마토 쥬스는 못 먹는뎈ㅋㅋ 파스타 같은 건 먹음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오이는 안먹는데 피클은 잘모굼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콩 안 먹는데 된장 고추장 청국장 다 잘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토마토 짱싫음 토마토로만 만든 소스 짱싫음
토마토에 첨가물 팍팍 넣어 달달한 소스 좋음
이거지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정 토마토소스는 다 좋아하는데 토마토 원물은 싫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대로 숙성하거나 조리되지 않은 토마토소스 극혐... 피자중에 덜 구워진거 바닥면 시큼한 토마토 소스 생으로 느껴지면 너무 싫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샌드위치랑 햄버거에 들어간 건 맛있긴 하지만 생토마토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반대로 생토마토 완전 좋아하는데 케첩은 못 먹겠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갈아먹으면 맛잇음 알룰로스넣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다… 생토마토는 싫은데 토마토파스타 좋아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토마토 먹으면 구역질나와서 삼켜본적이 한 번도 없는.. 근데 케챱 터마토파스타 사랑하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토마토 먹으면 혀가 너무 아픈데 나머진 괜찮음 왜그럴까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토마토는 설탕찍어야만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야나 생토마토랑 토마토주스는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 바로 올라옴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반토마토는 너무..생생한 야채맛..그나마 방토정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음ㅋㅋㅋㅋㅋ 근데 토마토주스는 싫음 불에 한번 볶아진게 좋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식감하고 시큼한 맛이 싫은거라 어릴때부터 토마토 못먹었는데 이제는 과카몰리까진 먹을 수 있다
생토마토, 샌드위치나 햄버거에 든건 빼고 먹음
케챱이랑 토마토 파스타도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피자는 사랑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토마토 안먹는데 토마토 베이스 음식도 거의 안먹어요.
케찹,토마토파스타,피자,살사,토달볶
내돈주고는 절대 안먹고 사줘도 안먹어요.

토마토맛 별로... 향도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케첩은 먹음. 근데 토마토 스파게티 안먹고 피자도 토마토소스 많이 바른건 뱔로라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예전부터 이상하게 토마토만 먹으면 씹자마자 신물 올라오고 토나오고 그랬는데 왜 그런거예요? 두드러기나 그런건 없어서 알레르긴 아닌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는다 수준이 아니고 환장함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전 반대로 생토마토는 좋아하는테 케챱 토마토스파케티 이런건 싫어해여...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난 반대임
생 토마토는 좋은데
케찹 아이스크림 다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토마토 방토 케첩 스파게티 다 싫어함... 특히 토마토는 진짜 뭔가 못 먹겠음 왤까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생긴건 테토인데 평소 말투가 너무 젠틀한듯한 남돌.jpg
15:31 l 조회 225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7
15:08 l 조회 5453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6
14:43 l 조회 5350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2
14:41 l 조회 2862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13
14:38 l 조회 15162 l 추천 4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932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7
14:33 l 조회 4172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265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5205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534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7475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7670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21
14:16 l 조회 13899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2
14:16 l 조회 4547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1
14:16 l 조회 1157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805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5529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5726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2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9
13:58 l 조회 1071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