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원작이 훨...씬 낫다.... 이제까지 원작보고 와 이장면 애니에서 연출 이렇게하면 대박이겠다 이러면 애니에서 상상한 고대로 연출해줬는데 3기는 그런 강렬한 한방이 없다고 해야하나ㅠ 아 물론 츳키는 대박적이었지만 흐름도 빨라ㅠㅠ10화맞춘다고 그런거같은데 대사도 막 자르고... 내가 너무 기대를 한건가? 싶기도 하다 암튼 5세트를 다 봐야 제대로된 평이 나오겠지오..| 이 글은 9년 전 (2016/11/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원작이 훨...씬 낫다.... 이제까지 원작보고 와 이장면 애니에서 연출 이렇게하면 대박이겠다 이러면 애니에서 상상한 고대로 연출해줬는데 3기는 그런 강렬한 한방이 없다고 해야하나ㅠ 아 물론 츳키는 대박적이었지만 흐름도 빨라ㅠㅠ10화맞춘다고 그런거같은데 대사도 막 자르고... 내가 너무 기대를 한건가? 싶기도 하다 암튼 5세트를 다 봐야 제대로된 평이 나오겠지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