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79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9년 전 (2016/11/20) 게시물이에요
아니 래 ㅠㅠ 

무쌍이 낫대 ㅠ 근데 난 화장하고 싶은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하고싶음 하는거지! 나도 친구들ㅇㅣ 무쌍인데 눈 또렷하고 크다고 하지말랬는데 하고싶어서 그냥 했거든 근데 완전 성공해서 친구들이ㅣ 나 하길 잘했다ㅡ함ㅋㅌ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엄청 무쌍은 아니고 안에 살짝 속쌍이다 눈살이 넘 많아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쌍수할때ㅐ지방도 제거해주자낭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생길 것 같기두 ..... ㅠ 살빠지면 생기려나 ..... 자고일어나면 맨날 쌍커풀 생겨있구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러면ㄴ 생길수도 있겠다ㅏ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울 언니두 고2때 생겼대 울 가족 나 빼고 다 쌍커풀이써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쁜무쌍이라그런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쌍이 아니라 살짝 속쌍이여써 ! 미안해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 미안할것까지야 나도 속쌍이라 속쌍의서러움을안다ㅠㅠ 눈화장해도 티안나느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ㅠㅠㅠㅠ 섀도도 .... 흑흐흐극긓그그그고ㅡㄱ 나도 예쁜렌즈끼고 화장하고 싶운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라인,섀도우다잡아먹고 총체적난국이지ㅠㅠ 나도 쌍수하고싶은데 겁나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구 .. 나도 사실 ㅠㅠ 망할까봐 ㅠㅠ 주위에 망한애들 보고 ...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보기에 지금도 매력있다고 생각하면 안해도 되지않을까?
자기 만족이 제일 중요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나는 그냥 그저 그런 것 같아 ㅜㅜ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윗댓 읽어봤는데
아직 고딩초반이라면 라인 잡아서 만들수도 있을거야!
나 무쌍인데 이쑤시개로 속쌍보다 살짝 굵게 쌍커플 양쪽 만들었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제 만져볼까 맨날 ㅋㅋㅋㅋㅋ 근데 자고 일어나면 눈에 힘을 주고 자서 그런가 ... 맨날 쌍커풀 생겨 .... 씻고 나오면 풀려있구 .... 이런 여지를 주지말라구 ! 너무해 너무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생긴 라인을 기준으로 심심할때마다 이쑤시게로 쓱쓱 그어봐!!! ㅋㅋㅋ 나도 자다 일어났을때 생긴 라인위주로 시간날때 만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우우오오ㅇㅇ 그래야게따 ! 고마워고마워 생기면 진짜 행복하게따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힘내!! ㅋㅋㅋ 쓰니도 수술없이 쌍커플 만들자구!!!! 팟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웅 고마워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티인데 나 남자한테만 청순귀염 소리 듣거든
22:40 l 조회 6
어우 도쿄 지진 미친거 또 왔네
22:40 l 조회 4
ㅋㄷ
22:40 l 조회 2
우리나라는 미세필터 일본은 방파제가
22:40 l 조회 6
생리할때쯤에 항문 쑤셔지는 느낌드는사람 잇음?
22:40 l 조회 3
서울은 타는 사람 내리는 사람 없어도 멈춰?
22:40 l 조회 7
키 162cm면 몇 kg이어야 날씬해보일까?1
22:39 l 조회 8
자담 맵슐시킨거 드디어 왔다
22:39 l 조회 2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1
22:39 l 조회 10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4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1
22:39 l 조회 5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4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2
22:39 l 조회 6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5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2
22:39 l 조회 6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22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2
22:38 l 조회 10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6
22:38 l 조회 18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