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오래 외국 사는 중인데 여름에는 한국 들어오거든?
물론 사람에 따라 암내 나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 확실히 외국에 비해서는 진짜진짜 지이이인짜 적은 것 같아
내가 키가 작은 편이라ㅠㅜ 키 큰 언니들이 탑이나 나시 입고 내 옆에 서면
거의 내 코가 그분들 겨드랑이에 닿는 수준인데도 진짜 냄새 하나도 안 나더라
아님 데오드란트 엄청 꼼꼼하게 바르는건가...? 어쨌든 외국만큼의 암내는 한번도 못 느껴본듯
|
꽤 오래 외국 사는 중인데 여름에는 한국 들어오거든? 물론 사람에 따라 암내 나는 사람도 있긴 하겠지만... 확실히 외국에 비해서는 진짜진짜 지이이인짜 적은 것 같아 내가 키가 작은 편이라ㅠㅜ 키 큰 언니들이 탑이나 나시 입고 내 옆에 서면 거의 내 코가 그분들 겨드랑이에 닿는 수준인데도 진짜 냄새 하나도 안 나더라 아님 데오드란트 엄청 꼼꼼하게 바르는건가...? 어쨌든 외국만큼의 암내는 한번도 못 느껴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