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지금고2인데너무막막해 엄마아빠한테 말을 꺼낼수도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먼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꿈은 문창과나 극작가쪽으로 가는게 꿈이거든...? 난 갈려면 내신이 똥망이라 실기로 가야하는데... 하루빨리 시작해야될것같아서 엄마아빠한테 말을 해야되는데 우리 부모님은 글쓰는일은 어차피 삶의 경험도 많아야 쓸수있는거고 부업이나 취미로 할 수읶는거라는 식으로 생각하고 계셔서 말을 못꺼내겠어 엄마는 거의 지금 거의 내가 전문대 취업잘되는과 갈꺼라고 알고있어.....근데 빨리 취업해서 돈 좀 벌어놓고 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것같긴한데 나는 미련이 너무 남을거같아서...ㅜㅜㅜ 우리집 형편이 솔직히 잘사는것도 아니고 겨우 아둥바둥 살고 있는 입장에서 실기과외값 내 달라고 할려고 하니까 너무 미안하기도하고...어떡해야될지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랑 진로 빼고 거의 다 비슷한 거 같다 일단 말은 드려야할 거 같아 더 늦기 전에 이제 곧 고3이잖아 그리고 너 인생은 너가 살아 너가 후회할 거 같으면 그걸 해야지 행복할 수 있지 부모님께 말씀은 꼭 드려보고 반대하시면 짬내서 알바라도 해보는 게 어떨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
6:02 l 조회 8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2
나 똥싸
5:56 l 조회 8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1
5:56 l 조회 47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7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1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7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2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2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7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14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1
5: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