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1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부산대 정문에서 장전역이 가까워 부산대역이 가까워?
대표 사진
익인1
정문에서는 부산대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부산대부설어린이집알아? 거기서 출발하려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담 장전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그 어린이 집에서는 장전역이 더 가까울수있어 북문쪽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고마워요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부산대익인이예요? 혹시 걸어가려면 꽤 멀어요? 택시타야할 거리예요? 제가 부산사람이 아니라서 퓨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택시탈 거리는 아니고요 그냥 내리막길따라 닥치는대로 쭉 내려오면 지하철의 흔적이 보일거에요... 한 십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네에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게 찾아놓기는 했는데... 막막하네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딱 이렇게 오시면 되요 ㅠㅠ 골목이 많지만 지도 잘 따라가면 될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친절하시네요ㅠㅠㅠㅠ ♡♡모르면 물어물어서 가야겠어요 !!!! 고마워요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넹 올라가실땐 오르막길이라 정신 좀 놓고 걸어가시면 편하실거에여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하.... 네 ... (울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길치라 매우 걱정되네요...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ㅠㅠ글고 저 지도길이 더 어려워보여서 좀더 큰길 위주로 표시해봤는데...필요하심 이거 보고 가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감사합니다 ㅠㅠ❤
이거 보고 갈게요 정말 고마워요 ㅠㅠ 혼자서 막막해하고있었는데 정말 감사해요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1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1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