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4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나 김말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내일 아침에 먹으려는데. ㅎㅎ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많이는 말고 적당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먹고 몇 개 먹으려고퓨ㅠㅠㅠ 지금 너무 배고프닿ㅎㅎ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 돼...! 참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자야될 텐데... 배고픔을 잊을 수 있게^^ㅋㅋㅋ큐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른 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배고프면 정신이 뚜렷해졐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저런... 물이라도 마시고 자...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녁에 먹을바엔 아침에 먹는다 이생각으로 했어 ㅋㅋㅋ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다이어트 성공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기준 나름.... ? 지금도 진행중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너무많이 굶으면 오히려 더안좋대서 나는 먹고싶은거 다먹으면서 다요트해썽... 대신 아까말한거처럼 먹는건 아침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도 해ㅛ어??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은 필수야 ㅠㅠ 운동다녔어! 피트니스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구 쓰니야 배고프면 뜨거운물먹어 ! 포만감도 엄청나구 화장실도 자주간당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집에서 투명 줄넘기 할 건데 괜찮을까 청ㅁ에 는 적게 하다가 매일 숫자 늘려갈 생각ㅇ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도 투명줄넘기 해봤는데 나는 그거 오히려 자세 무너지고 그래서 비추야.. 난 하체비만이 좀 있어서 자세무너지면 안좋아서 ㅠㅠ 차라리 진짜줄넘기를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진짜 줄넘기 했었는데나가는 게 싫어서 관두게 되더라고 ㅠㅠㅠ 난 짱구 보면서 집에서 하는 게... 그래서 힘들어지면 난 일부러 더 높게 뛰려고 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니면 마일리 사일러스 운동이나 홈트레이닝 그런걸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엇...! 마일리사이러스도 해봤는데 내가 힘든 건 장기적으로 못 해서... 줄넘기도 그래서 숫자 늘려가는 거라ㅠㅠㅠㅠ 티파니 허리운동 할 생각이얌ㅁㅁ!! 홈트레이닝은 뭐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마일리 사일러스같은 짧은 운동들을 집에서 하는거지 ㅎㅎ 근데 모든지 힘든걸 이겨내야 살이빠져 ㅠㅠ 나도 스쿼드 진짜 힘들었는데 쭉하니까 다리에 근육잡히고 그후부터는 좀 수월하더라. 뭐든지 2주는 넘겨야 그후부터 수월해 그전엔 원래 힘들어서 그만두고싶어 ~ 다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마일리사이러스는 근육통 안 올 때까지 해봤는데 그건 너ㅜ 재미없어... 그리고 나 지금 무릎이 안 좋아서... 하... ㅠㅠㅠㅠ 오늘 투명줄넘기 하고 플랭크도 했거든 근데 살짝 무릎 텅증이 있더라고퓨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나도 무릎아파서 쫌 힘들었었는데 트레이너쌤한테 여쭤보니까 무릎아픈건 내가 하체운동을 할때 엉덩이에 힘을 안줘서 무릎이 아픈 경우가 있고 또 근육이 놀래서 그럴수도 있다고 했어~ 난 전자여서 그뒤부터는 무릎 안아팠어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이컵반컵이나한컵정도만먹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릉!!! 밥도 같이 먹을 거라서 많이 먹지는 않을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울집 저녁에 삼겹살 먹으면 참았다가 아침에 먹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ㅇㅇ근데 막상 아침되면 먹기 싫어지드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ㅌㅋㅋ 아침에 일어날 수 있을지가 걱정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1
공무원 면접 얼굴 봐?2
22:40 l 조회 10
하닉 300 한번 더 갈지
22:40 l 조회 5
흉담 무섭다며...
22:40 l 조회 3
동기랑 친한친구 구분하는 각자만에 방법알려줘
22:40 l 조회 6
사업자 있으면 회사 취직 못해?2
22:40 l 조회 7
재밌네 오늘 외국인 순매수 1위가 하닉 레버리지임1
22:39 l 조회 11
엄마는블랙핑크 커플 개많네...1
22:39 l 조회 20
사귀는데 같이 있어도 외롭다
22:39 l 조회 5
자기뚝심있는 사람 좋음2
22:39 l 조회 5
아 진짜 출생년도 바꿀 수 있게 해줬음 좋겠다1
22:39 l 조회 14
나 ㄹㅇ 어쩌냐 수면제 먹어도 잠이 안 와
22:39 l 조회 4
오늘 왤케 추운거야 1
22:39 l 조회 3
고민(성고민X) 엄마가 경지같아
22:39 l 조회 8
아 마른 사람들한테 볼륨감 지적하는
22:39 l 조회 6
디자이너 일하는 사람 진짜 궁금한게 6
22:39 l 조회 10
주식 아직 안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8 l 조회 29
경조사 소식 알리는거 솔직하게 별로야? 넷사세 빼고 궁금해 내가 전달했는데4
22:38 l 조회 13
인생 너무 고달프다
22:38 l 조회 7
꿔바로우 이틀 냉장고에 넣어둔 거 맛 ㄱㅊ으려나
22: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