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05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평소 글씨를 캘리 쓰는 것처럼 쓰는 익인들 있어?? | 인스티즈

평소 글씨를 캘리 쓰는 것처럼 쓰는 익인들 있어?? | 인스티즈

평소 글씨를 캘리 쓰는 것처럼 쓰는 익인들 있어?? | 인스티즈

내 글씨가 캘리처럼 예쁘단 건 아닌데 친구들이 리을 쓰는 거나 뭐 그런 게 캘리 같다고 캘리 배우냐 묻길래 ㅋㅌㅋㅋㅋㅋㅋ 신기한 건 캘리 해 본 적도 없음 뭐 캘리라고 꼭 리을을 저렇게 써야 하는 건 아니지만... 내가 언제부터 저렇게 썼는지 궁금ㅎ다ㅏ

대표 사진
익인1
오 글씨체 내스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듯 !글씨 예쁘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을 쓸 때 저렇게 쓰다가 내 필기 보는 애들이 못 알아 보겠다고 해서 고쳤었는데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애들이 못 알아보더라 근디 난 못 고치겠어 저거 슥슥 쓰는 게 너무 편해서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글씨 예쁘다
나는 평소 글씨가 캘리는 아닌데 캘리를 취미로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가끔 캘리처럼 나오긴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이랑ㅂ때문에 그래보이는것같다 글씨 이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일어나래
7:52 l 조회 1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1
7:51 l 조회 5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4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
7:50 l 조회 7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1
7:49 l 조회 12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2
7:49 l 조회 16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11
인팁들 있어???3
7:47 l 조회 14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22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9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0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5
7:44 l 조회 30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6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3
7:43 l 조회 23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21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4
7:42 l 조회 117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