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큰 백인남성인데 3일전에 처음왔는데
외국인이라 아..나영어못하는데 큰일났네 엉엉 속으로 이러고있었는데
그냥 음료수 사길레 앞에 가격 가리키면서 말했거든 얼마입니다
그런데 계속 엄청 쉬운영어로 말걸어서 그냥 나도 적당히 내가아는수준영어로 말해줬단말야
근데 무슨무슨영어하더니 프렌드? 하길레 그냥 yes ㅎㅎ..하고 갔는데
하...엊그제 토욜인가 그때부터 진짜 출근하심 11시쯤에..진짜 한시간동안 수다떨고가는데 난 못알아듣겠고 ..
한국어 알려달라고 교제가져오시는데 어제부터..하...나할일도많고 손님도많은데 ..글고 진짜 1시간동안 서서 수다떠심 하암ㄴ엄나어ㅣㄴㅁㅇ
나도 미ㅏ안해서 서있는데 나 진짜 앉고 싶어요 아저씨 엉엉
영어로 절교하자가 뭘까 ^^^...나 너무 힘들다..내일어캐해 ^^>..오지마시길...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