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99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1
이 글은 9년 전 (2016/11/29) 게시물이에요

키큰 백인남성인데 3일전에 처음왔는데

외국인이라 아..나영어못하는데 큰일났네 엉엉 속으로 이러고있었는데

그냥 음료수 사길레 앞에 가격 가리키면서 말했거든 얼마입니다

그런데 계속 엄청 쉬운영어로 말걸어서 그냥 나도 적당히 내가아는수준영어로 말해줬단말야

근데 무슨무슨영어하더니 프렌드? 하길레 그냥 yes ㅎㅎ..하고 갔는데

하...엊그제 토욜인가 그때부터 진짜 출근하심 11시쯤에..진짜 한시간동안 수다떨고가는데 난 못알아듣겠고 ..

한국어 알려달라고 교제가져오시는데 어제부터..하...나할일도많고 손님도많은데 ..글고 진짜 1시간동안 서서 수다떠심 하암ㄴ엄나어ㅣㄴㅁㅇ

나도 미ㅏ안해서 서있는데 나 진짜 앉고 싶어요 아저씨 엉엉

영어로 절교하자가 뭘까 ^^^...나 너무 힘들다..내일어캐해 ^^>..오지마시길...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앙 넘 웃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화같은 일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 돈트 스피크 잉글리쉬 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 쏘리 벗 아이 해브 투 월크 아이 해브 노 타임 투 티치 유 잉글리쉬 앤드 해브 노 타임 투 플레이 위드 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랏! 너로 정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이거구나..암쏘리벗아이해브투월크아이해브노타임투티치유잉글리쉬앤드해브노타임투플레이 위드유.. 이거 뭔뜼이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안하지만 난 일을해야해. 너한테 영어를 가르쳐줄 시간도 없고 너랑 놀 시간도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맞는거아니야? 너무 직설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설마 때리기야하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에게
그럼 그 앞에 망설이는듯한 엄... 을 넣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에게
한국에 온 외국인인데 너무 매정하다 일해야되니까 따로 약속잡자면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맞아 글고 한국에온 외국인들한테 한국이미지좋게할려면 좋게대하라고했어..,그래서참고잇는데 손님들 진짜 놀라는거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이 앞에 계산대에 계속 서있으면서 떠들고있으니 흠칫하심 다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님 그 쓰니네 편의점 의자에 앉아있으라해! 쓰니 시간날때 가서 보면 되잖앙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매장 비우면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그 매장 안에 테이블이랑 의자있는것도 안돼????ㅠㅠㅠㅠ 편의점 너무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난 쓰니가 일하는데 방해를 많이 받는 줄 알고 쓴거야!ㅋㅋㅋㅋㅋ 돈받고 알바하는건데 알자 일을 소홀히 할 순 없잖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9에게
그니까 따로 약속잡고 데이트를 하자던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그러고보니꺼 영어를 가르쳐줄 시간이아니라 코리안으로 바꿔야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지와서 친구 사귀고 시 으셨나봨ㅋㅋㅋㅋㅋㅋ귀엽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근 귀여우셔서 나도 자꾸 철벽못치겠음ㅋㅋㅋㅋㅋㅋ글고 뭔가 외국인만의 포스있잖아 일단 기눌려서 뭐라못하겠어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괜찮을거 같은뎈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다 글고 음료수 사시면 꼭 나하나것도 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짜 뭐라못하겠음 귀찮긴한데 하..미치겠다..별들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ㅋㅋㅋㅋㅋ별별별 나레이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김에 영어배워 외국인친구두는거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웃으면 안되는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나쁜 취지도 아니라 뭐라고 하기 힘들게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으어어 만약 말한다면 따뜻하게 잘 말씀드려 몬가 신나고 기분 좋게 오시는 것 같은데 딱 잘라서 말해 버리면 속상하실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ㅠㅠㅠㅠㅠㅠ귀엽고 보기 좋은데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면 서운해하실 거 같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귀찮은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Im sorry but i have to work now. I just wanna meet you next time if you can! 이라구 둘러대듯 말해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귀여웤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ㅋㅋㄱㄲ한국어알려달래ㅋㅋㄱㄱㄱㄱㄱㅋㅋㅋㅋ아너무귀엽다ㅋㅋㅋㄱㅋ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좀 그런데ㅋㅋ
왜 한국어 가르쳐달라함?
쓰니가 과외해주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ㄱ나는 어이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 겸사겸사 너익도 영어 배워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라면좋을것같아ㅋㅋ나도영어배우고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도 영어 잘 못한다고 해! 그리고 일해야하니까 다음부턴 시간잡고 만나자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 시간까지 빼면서 만나고싶진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hey friend I need to say something about this situation. actually right now im doing my job and my manager will be really mad about this situation. I'm really glad that we are friend but I cannnot teach or play in my work area. Im so sorry but u can and visit me sometime and lets just say hello LOL
이렇게 써서 그외국인 보여줰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우 스바라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Glad! (속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gald가 아니라 glad 아닌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Glad... Cannot... I'm....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앜ㅋㅋㅋ 핸드폰으로쓰다보니 오타낫네!!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즘 번역기 어플이 잘 나와서 그걸로 소통 가능할거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 사람이 괜찮아 보인다면 난 영어도 배울 겸 같이 대화하고 놀고 싶은데 쓰니가 방해된다면ㅠㅠㅠㅠㅠㅠ 딱 잘라 말해야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할때 말고 너 일끝나고 놀자해! 아예 외국인이 말거는게 싫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로 영어 배우고, 한국어 배우는 거 너무 좋지만 글쓴이가 어디 학원에서 만난 것도 아니고 일하는 데에서 그러면 곤란하긴하겠다 진짜ㅠㅠ 나도 편의점 아르바이트 했었는데 바쁠때 저런다면 정말 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가 괜찮고, 그 외국인분이 괜찮은 사람이다 싶으면 가볍게 연락하는 사이는 괜찮을 것 같아.. 는 나의 생각이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귀여워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앜ㅋㅋㄲㅋㅋㅋ귀여운데 웃프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혹시 정장입고 오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사복 후드집업입고오시던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정장입은 백인남성이 영어 가르쳐준다는 식으로 접근하거든 몰몬교 선도사... 종교적으론 잘모르겠으나 종종 집요한 사람이 있으니까 조심하는게 좋아서!!
그리고 그냥 미안하다고 하고 안된다구 해도돼~~웃으면서 잘 얘기하면 상처 안받으실거야!!!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나가다 사이비종교생각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겨
일하는 곳이라서 좀 힘ㄷㅇㄹ다고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외국인 친구 사귀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더 간략하게 써줄게.
I'm very sorry but I can't teach you Korean right now because I'm working and my manager will be mad if I don't focus on my work.
조금 단호할 순 있는데 쓰니가 시간 빼서 만나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보여주는게 좋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닠ㅋㅋㅋㅋㅋ너무우ㅛ기자앜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가대신해주고싶다 ㅠㅠ으앙군여워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방금 우산따 당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