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019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주식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9년 전 (2016/12/07) 게시물이에요
난 원래 공부 못하는 편이였고 현역때 수시 4등급대에 모고 5,6등급대면 말 다했지ㅋㅋ 

암튼 현역때 담임이 안전빵도 있고 하향도 있다는 식으로 내 불안한 맘을 달래주었지만 보기 좋게 다 떨어지고 

엄마가 재수했음한다고하고 친구들이 너는 지금 재수 고민할때가 아니라 해야해 이래서 거의 반강제? 뭐 어쨌든 내가 선택한거지만 그렇게 재수 시작했는데ㅋㅋ 

현역이랑 거의 똑같이 나옴 공부를 안했기 때문에... 

누군가는 이 글을 보고 한심하다 여길 수 있지만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도저도 아니게 재수할라면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근데 한번 재수 경험하는 것도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내 친구들은 수능 한번 봤지만 난 두번봤다 뭐 이런 특별한 경험?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오히려 재수는 점수가 더 떨어지는거라고도 하더라 진짜 대박치는 경우는 극소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재수생으로써 정말 공감 진짜 독하게 열심히안할꺼면 하지말라고하고싶다 ㅠ 진짜 내스무살 다 날라가고 우울하다 ... 대박치는경우는 15퍼밖에안된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주변에 후회하는 친구들 마니 봄 ㅜㅠ 독하게 맘먹지않는 이상은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2
하객룩 촌스러?
16:10 l 조회 3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
16:10 l 조회 6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
16:10 l 조회 5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13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1
16:09 l 조회 13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0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2
16:08 l 조회 3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1
16:08 l 조회 15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3
16:08 l 조회 26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5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2
16:07 l 조회 7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7
16:07 l 조회 14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5
16:07 l 조회 15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3
16:07 l 조회 7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2
16:07 l 조회 12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2
16:06 l 조회 22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1
16:0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