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02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9년 전 (2016/12/07) 게시물이에요
조별과제 너무 무섭고..내가 욕먹는 애가 될까봐ㅋㅋㅋㅋㅋㅋㅋ간호과정인가?그 환자 케이스 쓰는거..그것도 두렵고..힘을 줘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재미도 없고 매일 자퇴하고싶지만 벌써 3년을 버텼다.. 쓰니가 하고싶고 재밌다고 느끼면 충분히 버틸수있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취업때매 생각하는거라..재미로 따지면 임상병리가 좀 더ㅋㅋㅋ큐ㅠㅠ희망적인 말 해줘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학년 2학년 울면서 다녔음 진짜 자퇴하고 싶고 나는 실습 때문에 오히려 좀 살만해졌어ㅋㅋ 왜냐하면 지겨운 수업 한 학기 중에 절반을 안 들어도 되고 그리고 나는 피피티 잘 만들어서 맨날 피피티 잡고 뒤로 빠졌거든 그래서 조별과제는 수월했고 케이스는 네가 잘해야해
그리고 취업 때문에 오는 거면 오지 마 나는 이거 그만두고 할 게 없고 내가 진짜 하고 싶었던 걸 추진할 용기가 없어서 그냥 꾸역꾸역 다니는 건데 그러다보니 학점도 개똥망이고ㅋㅋ 임상병리도 자기 하기 나름이야 너 하고 싶은 길을 찾아가 내가 취업 때문에 온 케이스인데 1, 2학년 2년 내내 울면서 다닌 거 생각하면 내 스스로가 너무 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난 피피티를 만들줄은 알지만 잘 만들진 못해..ㅎ그리고 케이스랬지?그거 샘플같은거 본 적 있는데 ㄹㅇ 막막하더라 내가 뭐 쓰는것도 잘 못해서ㅜㅜㅜㅜ간호가 취업 젤 잘되는 과중 하난데 그럼 난 어딜가야 하나ㄷㄷ사람들한테 살갑게 하는것도 잘 못하고 사람 사귀는것도 별로 안좋아하는 마웨 성향인데 맨날 자퇴하고 싶다 느끼겠지ㅋㅋㅋ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실습이 그나마 살만하다고 여겼던 이유 중 하나가 내 성격이기도 한데 나는 원래 좀 사람 대할 때 살갑고 외향적이고 그런 편이거든 할아버지 할머니랑 살았어서 그런지 어르신들한테도 넉살좋게 말 잘 붙일 줄 알고 그게 중요해 간호도 어쨌든 서비스직이고 실습 나가면 환자 한 명 한 명 바이탈도 재야하는데 혈압 재러 가서 혈압 재기 전후로 살갑게 말 붙이면 다음에 또 재러가면 환자분이 반겨주시고 나 편하게 대해주시고 그런 게 확실히 다르거든 실습 못 견뎌서 휴학하고 그런 애들도 많아 잘 생각해 취업 잘 된다는 말도 이제는 아닐 걸 전국에 생기는 간호학과가 몇 갠데ㅋㅋ 종합병원 이상이야 박터지지 그 밑으로는 쉬워 왜냐하면 월급이 적으니까 간호사들이 취업 안 하려고 하잖아 잘 생각해 진짜 취업만 생각해서 가는거 위험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성격 좋네..그런데도 힘들다니ㅜㅜㅜ난 간호사 되도 병원 취업보단 다른 쪽으로 가려 하는데..모르겠다 일단 생각해봐야겠다..ㅎ답댓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잇프피인데 왜 인프피랑 다를까
2:21 l 조회 1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
2:20 l 조회 1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2:20 l 조회 1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
2:19 l 조회 1
사주 잘 맞는거 같아?
2:18 l 조회 3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1
2:18 l 조회 10
동성(女) 사랑 술마시니까 전화하고싶네
2:18 l 조회 3
국민대 나왔다고하면 인식이 어때...? 1
2:18 l 조회 8
고민글에 열심히 댓 달아주면 1
2:18 l 조회 7
러브버그 계속 보니까 안징그럽다…2
2:18 l 조회 11
야간 편순이 러브버그...1
2:17 l 조회 15
두근두근타운 내 위시냥 또 언제 나오냐
2:17 l 조회 5
미친 쿠팡 4시간만에 옴;; 뭐야2
2:16 l 조회 13
주스류는 왜 제로가 없지..5
2:16 l 조회 13
제로콜라 마시다가 오리지널 먹으면 맛 이상해2
2:16 l 조회 5
개 얼빠인데 번따 성공했어
2:15 l 조회 16
아니 익들아 박지성 선수 인스타 안함?? 2
2:15 l 조회 27
연애 많이 해본 남잔데도 연락텀 개느릴 수가 있나?11
2:14 l 조회 39
수험생 공부루틴 이래두 됨?2
2:14 l 조회 18
바람피는 버릇 어떻게 고쳐? 5
2: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