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잃어버려서 다시사긴 너무 비싸서ㅠㅠ 근데 벌크도 정품맞는 걸로 알고있거든? 홈페이지에서도 정품이라고하는데 질문글보면 불량엄청 많더라고 내가 시킨 것도 불량이여서 교환받아서 쓰고있고 진짜 정품맞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2/16) 게시물이에요 |
|
정품 잃어버려서 다시사긴 너무 비싸서ㅠㅠ 근데 벌크도 정품맞는 걸로 알고있거든? 홈페이지에서도 정품이라고하는데 질문글보면 불량엄청 많더라고 내가 시킨 것도 불량이여서 교환받아서 쓰고있고 진짜 정품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