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이메일로 나 아이클라우드 안 하는데 새벽에 로그인 됐었다 그런 이멜 왔었단 말이야 그래서 비번도 바꿨는데 지금 갑자기 보안상 문제로 사용자 인증 다시 하라고 떴어... 아이폰 자체에서... 해킹 당한 거 뭐 어떻게 해야 돼?ㅠㅜ 아 진짜 짜증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2/16) 게시물이에요 |
|
가끔 이메일로 나 아이클라우드 안 하는데 새벽에 로그인 됐었다 그런 이멜 왔었단 말이야 그래서 비번도 바꿨는데 지금 갑자기 보안상 문제로 사용자 인증 다시 하라고 떴어... 아이폰 자체에서... 해킹 당한 거 뭐 어떻게 해야 돼?ㅠㅜ 아 진짜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