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싫다 내가 19살인데 유전적으로 허리가 안좋고 디스크때문에 무릎.발목까지 내려와서 자주 저리고 그런단말이야 근데 말을 해줘도 나이가 몇살인데 그러냐 어찌고 하면서 비꼬는거 진짜 기분 나쁘다....하...오늘도 몇번을 말한건지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정말 싫다 내가 19살인데 유전적으로 허리가 안좋고 디스크때문에 무릎.발목까지 내려와서 자주 저리고 그런단말이야 근데 말을 해줘도 나이가 몇살인데 그러냐 어찌고 하면서 비꼬는거 진짜 기분 나쁘다....하...오늘도 몇번을 말한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