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촉이 맞는 거겠지? 내가 인사하려고 쳐다보면 내 시선 일부러 피하는거 느껴지고 내가 지하철 타고 통학하는데 내가 있을 때는 지하철 안 타면서 나 없으니까 자기 친구랑 지하철타러 오더라 이거 나 피하는 거 맞겠지ㅎㅎ그냥 느낌이 그래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내 촉이 맞는 거겠지? 내가 인사하려고 쳐다보면 내 시선 일부러 피하는거 느껴지고 내가 지하철 타고 통학하는데 내가 있을 때는 지하철 안 타면서 나 없으니까 자기 친구랑 지하철타러 오더라 이거 나 피하는 거 맞겠지ㅎㅎ그냥 느낌이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