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야 똥내나... 유명한 곳으로 갔는데 씹고 넘기자 마자 똥 맛 나서 도저히 못 먹겠어서 안 먹음ㅠㅠㅠㅠ 다른 사람들은 다 잘 먹고 일행들도 맛있는데? 하면서 잘 먹어서 내 입이 이상한줄 알고 놀랐다ㅠㅠㅠㅠㅠㅠ 원래 이런 맛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야 똥내나... 유명한 곳으로 갔는데 씹고 넘기자 마자 똥 맛 나서 도저히 못 먹겠어서 안 먹음ㅠㅠㅠㅠ 다른 사람들은 다 잘 먹고 일행들도 맛있는데? 하면서 잘 먹어서 내 입이 이상한줄 알고 놀랐다ㅠㅠㅠㅠㅠㅠ 원래 이런 맛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