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6 출처

[정보/소식] 애플 가격 인상 정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 이렇게 많이 올려..... 너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놈의 냉장고 가격이네..........개비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언제부터…? 패드 사려고 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올랐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샤갈 걍 내년에 학생어쩌고로 사야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ॱଳ͘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비싼데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당히해라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오를 예정인거야? 언제부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 공홈은 이미 오른 가격으로 바뀌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돠 나 아이패드 사야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지금 있는거 아껴쓸게요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그래도 비싼데 더 비싸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처도랏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패드 평생 써야겟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폰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월에 아이폰18 출시에 맞춰서 올린다더니 램 공급난땜에 벌써 올렸나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친….. 패드가 무슨 컴퓨터 가격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00만원대 넘어가면 ㄹㅇ 구찌 신상가방 가격이네ㅋㅋㅋ 대박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휴 올초에 다 바꿨는데 오래오래 써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친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준생 미리 사서 다행인데 노트북 진짜 너무 비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복스는 아직 맥북 안올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네오 100만원 아래 유지하는 거 아녓냐고 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폰18라인 개비싸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왜왜왜이러는거임?? 환율때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ai 활용도가 점점 커지면서 주요 장치들 비롯한 반도체 부품 가격 급등 및 공급부족때문에 수익성 유지하기 어려우니까 그 결과를 가격인상쪽으로 방향을 튼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흐흐흐흑 ai필요없다고ㅜㅜㅜㅜㅜ 이런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ai로 메모리 수급 불안정 - ram가격오름 이거야 삼성도 다 오를걸.... 걍 ram 들어가는 모든기기가 오를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노 다음은 갤럭시로 가려고 했는데 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고차 한 대 뽑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엽떡처럼 1년 전엔 공지해줘야지 말도 없이 올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맥스튜디오 인상폭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비싸졌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맥스튜디오 미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반도체 기업 실적은 좋아지고, 그 돈은 결국 소비자 지갑에서 나오는 거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짜 비싸졌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슨 패드가 저렇게 비싸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왤케 비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개비싸다 미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늘부터 삼성가문에 들어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삼성도 이제 다 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라고….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년 전에 산 아이패드 5세대 12.9인치 아직도 짱짱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나 앱등이인데 진지하게 삼성으로 넘어갈까 고민됨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삼성도 더 올라 이제....ㅜ 쩔수임 반도체 가격 올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돼… 안돼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웅 맥북네오도 올렸네 이거 나중에 사고싶었는데 패드는 가격 너무 많이 올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왜올리는거? 삼성도 따라 올리겠네 샤갈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메모리칩 가격이 5배 올라서 올리ㅅㄴㄴ거랜다...올린 주범 삼성 하이닉스ㅋㅋㅋㅋㅋㅋ 하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지금폰 10년쓸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맥북 한 달 전에 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 클날 뻔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맥북 사고싶었는데 그냥 그램이나 써야겠다ㅎㅎ 내 아이패드 평생 품어줄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쿠팡은 아직 안 오린 거 같은데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노트북 진짜 개비싸더라… 사야 하는데 1년 전에 샀어야 했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하닉 주식도 올랐으니까 퉁친 셈 쳐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네오 사고 싶었는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벼락맞듯이 네오 핑크 갖고싶어서 여의도달려가서 사왓는데 개잘햇다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하이닉스 1주 팔아도 맥북프로 못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이가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뭐 맨날 올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왐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사려다 말았는데 미리 살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쿠팡으로 샀는대 결제취소되려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
1:38 l 조회 1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1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
1:37 l 조회 2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
1:36 l 조회 8
마케페 스탠딩
1:36 l 조회 3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3
1:36 l 조회 9
진짜 너무한다 사람 까고 조롱하는게 글케 재밌나?
1:36 l 조회 23
솔직히 메시팬 아니여도 지난 월드컵때 아르헨티나 우승은 전세계가 응원했을듯...1
1:35 l 조회 10
메시 국대애들이 충성을 다하는이유가
1:35 l 조회 17
음색 취향이 진짜 큰가봐
1:34 l 조회 16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2
1:34 l 조회 37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1
1:33 l 조회 23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3
1:33 l 조회 30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3
1:33 l 조회 21
가요대전처럼 한국에서 하는 공연에 외국인 대상으로만 비싸게 표 팔고 내국인은 표 구매 기회조차 안 주는 건 문제가 안 되는 거야..1
1:33 l 조회 14
라이즈 삼성 갤럭시랑 뭐 잇어??6
1:32 l 조회 41
이강인 마드리드로 가나봐6
1:32 l 조회 56
sm 이성수 대박이다 유일하게 쓴 두 곡이 소년 소녀를 만나다랑 내가 사랑했던 이름????2
1:32 l 조회 32
헐 투컷 곽빈 패트와매트 형제였어?
1:32 l 조회 8
이 사람 이 캐릭터랑 닮았어?1
1: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