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을 진짜 못 알아듣는데 일부러 못 알아듣는 척하는 거 아니냐고 하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알아듣는 건데... 어렸을 때 사투리로 친구들이랑 연기 같은 거 많이 해서 흥분하면 사투리 좀 나오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지 말라 그러고 ㅋㅋㅋㅋㅋ 가르마 마음에 안 들어서 머리 쓸어 넘기면 치명적인 척한다고 하지를 않나 아니 제가 왜 그런 척을 합니까 다시 생각해도 어이 없네
| 이 글은 9년 전 (2016/12/1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말을 진짜 못 알아듣는데 일부러 못 알아듣는 척하는 거 아니냐고 하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알아듣는 건데... 어렸을 때 사투리로 친구들이랑 연기 같은 거 많이 해서 흥분하면 사투리 좀 나오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지 말라 그러고 ㅋㅋㅋㅋㅋ 가르마 마음에 안 들어서 머리 쓸어 넘기면 치명적인 척한다고 하지를 않나 아니 제가 왜 그런 척을 합니까 다시 생각해도 어이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