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09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반짞반짞 셀프네일 했음!!!!!!!!! | 인스티즈

한지 벌써 5일정도 돼서 큐티클 올라오는중..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오 귀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글리터 네일 최고야.. 흑흑 실물 절대 못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어어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샵에서 한거가태 넘 이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그런소리 처음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손톱 모양도 완전 깔끔하고 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글리터 어디건지 알려줄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무슨 제품 색상이름이 핑퀸인데 요거트네일 일거야!! 룩앳미 핑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찾아봐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글리터 미쳤어 너무 이뻐.. 개강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쿠팡에서 사진 봤는데 걔네 사진 못 찍는다. 글쓴이가 바른게 훨씬이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익이니 댓글 보다가 나도 제품 사진 보고왓는데 쟤네보다 내거가 덜 핑크핑크한거같네..?? 모짘ㅋㅋㅋㅋ 베이스가 좀 어두웠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깔끔하게 잘 했다 난 셀프로 하면 난장판 되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귀엽고 잘했네여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사진만보고 샵에서 한건줄 엄청 잘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대박잘해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쁘당.리본은 산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그렷엌ㅋㅋㅋ 근데 너무 별로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69 11:2216874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65 16:353346 0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53 16:51831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705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499 0
정치글 온 오프기능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
17:28 l 조회 2
양띵TV 5월 방송 다시보기 방법 있어?
17:28 l 조회 1
사이트 특성에 맞춰서 닉네임 짓는 사람들 너무 귀여운거같음
17:28 l 조회 2
우리 팀 왜 또 다 관둔더고 이냐..
17:28 l 조회 3
갑상선 초음파 받았는데 물혹만 하나 있고 멀쩡하대
17:27 l 조회 4
못담 롱괄사 저렴이 버전 없을까 ㅠ.ㅠ
17:27 l 조회 2
물이 제일 맛있지 않아?
17:27 l 조회 4
너네두 빡겜하면 겨땀나니?
17:27 l 조회 5
스트레스 별로 안 받고 사는 익들 있어??????6
17:26 l 조회 23
남자 심리를 모르겠는데 순둥 차분 4차원 st인 여자한테도 설렘을 느껴?4
17:26 l 조회 20
카페 유니폼 겨드랑이 빵꾸나서2
17:26 l 조회 5
원래 ncs 재능빨심함?3
17:26 l 조회 15
도서관 갈때마다 얇은거 한권씩 읽고 올까...3
17:25 l 조회 11
종강파티 때 언발 오프숄더 오반가 1
17:25 l 조회 18
혼자 운전 시작을 못하겠어... ㅠㅠ5
17:25 l 조회 22
당근 스터디 모임 나가까 말까2
17:24 l 조회 8
애들아 현생 너무 힘들어서 이번주말에 급 여행가고싶거든4
17:24 l 조회 12
너도 여자야~ 이러고 긁는 이유가 뭐임 대체? 10
17:24 l 조회 49
쿠팡 프레쉬 늦게 시키면 좀 늦게 어나??
17:24 l 조회 11
면접에 셔츠 단추 안잠그면 안되겠지..7
17: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